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초툰 Oct 17. 2023

사요나라 남편 나의 베스트 도라이버

나는 깃털 같은 사람

남편은 내가 사 온 커피를 마시지 않고 쳐다만 보고 있었다.

“왜 안 먹어?”

“너 여기다가 뭐 탄 거 아니야? “

”내가 왜? “

”아침에 마트 가다가 차에서 있었던 일 때문에…. “

”에이 설마.. 내가? 에이 걱정말고 들이켜 들이켜 “

나는 남편에게 빨리 마시라고 말하며 그가 보이지 않게 두 손을 허공을 향해 흔들었다.


사요나라~까나리…

아무것도 모르는 남편은 침을 꼴깍 한번 삼키며 빨대를 물었다.

과연 그의 운명은?

도대체 아침에 차 안에서 무슨 일이 있었기에…














빵빵빵





매거진의 이전글 야솔이 손에 조개 올려줄 뻔한 사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