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칸쿤 치첸이사 투어
Cancun Xichen ltza Tour
세계 7대 불가사의 유카탄 반도에 위치한 마야 최대 유적지!
치첸이사는 마야시대 때 신성시되던 도시로, 마야어로 ‘잇사 우물의 입구’를 뜻한다. 메리다에서 동쪽으로 약 110km 떨어져 있는 치첸이사는 마야 문화에서 고고학적으로 가장 중요한 곳으로, 6평방 마일의 지역을 포함하고 있다. 30개가 넘는 마야시대의 건축물이 여행객들에게 개방되어 있어 칸쿤에서는 꼭 한번 방문해야 할 장소이며, 여행객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역사 유적지다.
2. 칸쿤 코코 봉고 클럽 입장권
Cancun CoCo Bongo
칸쿤의 화려한 밤을 책임지는 ‘코코 봉고’ 나이트클럽! 짐캐리 주연의 영화 '마스크'에 나온 장소다.
코코 봉고 클럽은 화려한 쇼와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관광지에서 즐기기에 완성 맞춤인 최고의 클럽이다. 쇼와 함께 즐기는 자유로운 클럽 코코 봉고! 코코 봉고 입장권은 클럽 내에서 각종 음료와 맥주 그리고 쇼를 관람하게 된다.
3. 칸쿤 스플로르 – XPLOR PARK
칸쿤 액티비티의 대세로 떠오른 XPLOR 스플로르 는 익스트림 파크이며, 파크 내에서는 짚라인 / 4+4 ATV / 카누잉 / 동굴 수영의 4가지 액티비티를 한 군데서 즐길 수 있다. 스플로르 는 칸쿤 호텔존 남쪽 80Km 지점의 정글 속에 조성된 익스트림 파크며, 정글 위에는 짚라인 타워가 정글 밑으로는 600만 년 전에 생성된 석회 동굴이 있어 멕시코 유카탄 반도의 자연환경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4. 칸쿤 세노떼 – Xenotes
정글 속을 이동하며 4곳의 세노테에서 스노클링 / 카약/ 레펠/ 짚라인 들을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액티비티다. ‘신성한 우물’이라는 뜻의 세노테는 멕시코 유카탄 반도의 석회암층 지반이 약해져 무너지면서 생겨난 천연 우물이다. 칸쿤 호텔존으로부터는 60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새로운 액티비티 경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장소다.
5. 칸쿤 정글 보트 투어
Cancun Jungle Tour
칸쿤에서 즐기는 정글 보트 투어! 직접 운전해서 짜릿함과 재미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칸쿤의 수많은 수상 액티비티들 중에서 짧은 시간에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정글투어는 칸쿤 호텔존 내의 라군 쪽에 위치한 마리나(선착장)에서 보트를 직접 운전하여 정글 수로를 지나 바다까지 이동하며, 배를 묶어놓고 수심이 얕은 산호지대에서 스노클링을 한 후 다시 보트를 운전하여 마리나로 돌아오는 투어다.
6. 칸쿤 셀하 – Xelha
마야 왕족의 휴양지로서 자연 그대로의 생태와 스노클링을 즐기며 쉴 수 있는 여유로운 투어.
현재는 관광객들을 위한 친환경 워터파크가 조성되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비롯해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물이 만난다’는 뜻의 마야어 [Xel-ha], 예전부터 마야 왕족들의 휴양지로 알려진 셀하는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곳에 위치하여 각종 물고기들이 서식하고 있다.
칸쿤 호텔존으로부터는 약 120Km 정도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는 관광객들을 위한 친환경 워터파크가 조성되어 있다. 파크 내에서는 스노클링/식사 등이 무료로 제공이 되며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워터파크.
7. 칸쿤 스칼렛플러스 – Xcaret Plus
칸쿤 최대의 자연 테마파크인 스칼렛에서는 멕시코의 문화와 자연을 한 곳에서 느낄 수 있다.
전체 파크를 가로지르는 지하 동굴에서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아리움/돌고래/상어/거북이/가오리/매너티 등 여러 해양생물들과 다양한 조류/ 재규어 /푸마 등의 야생동물들과 함께할 수 있다. 파크 내 곳곳에서는 수시로 전통 공연들이 열리며, 저녁시간에는 멕시코의 역사와 관련된 웅장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