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Jul 24. 2018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
호주 퀸즈랜드 추천.

아이와 해외여행하고 싶어요.


아이와 함께 여행하고 싶은데 어디 없을까? 그렇다면 맑고 따뜻한 날씨, 좋은 공기. 자연환경을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다. 그렇다면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해외여행지 중 호주의 퀸즈랜드 주 추천해본다. 

퀸즈랜드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호주 퀸즈랜드는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선샤인 코스트, 케언즈 등 대표적인 관광명소가 속해있는 주이다. 서울에서 약 10시간 정도 떨어진 호주 퀸즈랜드 주는 로컬들의 인기 여행 장소이자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도시들이 많다.


골드코스트 & 브리즈번 시티


퀸즈랜드로의 여행 


퀸즈랜드 주 방문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퀸즈랜드 주 세계적 수준의 공항 서비스를 통해 여행자는 다양한 여행지로의 방문이 가능한 곳이다. 퀸즈랜드 주는 4개의 국제공항과 14개의 지역 중심항만을 보유하고 있다. 퀸즈랜드 주의 주요 여행지는 공항들을 통해 쉽게 방문이 가능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예산에 맞는 교통수단을 통해서 방문이 가능하다. 국제 항공편 이용 시 케언즈(Cairns), 골드코스트 (Gold Coast), 또는 브리즈번(Brisbane)등 도착 도시와 상관없이 퀸즈랜드 주 모든 지역과 편리하게 연결되어있다.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리조트 추천: 


모튼 아일랜드의 탕갈루마 리조트: 브리즈번과도 접근성이 좋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사막투어나 고래 투어 등의 신기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숙소는 해변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다. 모레턴 섬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맑은 바닷물, 백사장 해변, 깨끗한 국립공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각종 수상 스포츠와 야생 돌고래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탕갈루마 리조트 (Tangalooma)는 조경된 정원과 자연적인 숲 속에 자리한 다양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가족휴양지로 인기가 높은 리조트.



동물원 추천 : 


커럼빈 야생동물원 : 골드코스트 공항에서 5분, 서퍼스 파라다이스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하며 약 8,500마리 이상의 야생동물들이 이곳에서 기부금, 후원금으로 진료 및 보호를 받고 있다. 호주의 동물과 야생동물 보호에 대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며 다양한 야생동물도 구경할 수 있다. 



오스트레일리아 동물원 : 선샤인 코스트에 있는 동물원으로 호주의 동물뿐 아니라 아프리카, 동남아시아 등등의 동물들을 볼 수 있으며 악어 사냥꾼인 스티븐 어윈의 일가가 만든 동물원답게 악어쇼로 유명한 곳이다. 



열대과일농장 추천 : 


트로피컬 푸릇 월드: 골드코스트 근교의 열대과일농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투어로 세상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희귀한 열대과일을 맛보는 투어다. 그 외에도 동물에게 먹이주기, 보트 타기, 미니기차 타기 등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다.



테마파크 추천 :


골드코스트에는 다양한 테마파크들이 있는데, 드림월드, 씨월드, 무비월드,웻앤와일드등이 있다.  
드림월드: 캥거루나 코알라를 만날 수도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다.

씨월드: 돌고래쇼 및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다.

무비월드: 영화 세트장을 재현해놓은 곳으로 슈퍼맨, 배트맨 등의 영웅들을 만나고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다. 

웻앤와일드 워터파크의 : 세계적인 수준의 슬라이드 기구와, 키즈존, 파도 풀장이 있으며 조금 쌀쌀한 날이라도 이 워터파크의 모든 풀장과 기구는 적당한 온도로 따뜻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국립공원 추천 :


스프링 브룩 국립공원 : 환상적인 반딧불이 동굴 (Glow Worm Caves)의 투어를 위해 골드코스트 힌터랜드로 떠나본다. 골드코스트 힌터랜드는 탐험을 기다리는 자연의 메카다. 이 투어는 소규모의 인원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며, 국립공원으로 여행을 떠나 열대우림의 밤을 체험할 수 있다. 국립공원에 도착하면 버스를 타고 반딧불이 동굴과 아름다운 계단식 폭포가 있는 레인포레스트 지역으로 출발하여 저녁시간의 산책을 즐기게 된다. 



이색 로컬투어 추천 :


아쿠아 덕 투어 : 골드코스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투어 중 하나이며 수상과 지상을 모두 오갈 수 있어 씨월드, 마리나 미라지, 오스트레일리아 페어 쇼핑몰, 마리너스 코브, 요트클럽 등등을 구경하게 된다. 아이들에게는 아쿠아 덕 운전 기회를 준다고 하니 독특한 체험이 아닐 수 없다. 골드코스트의 아쿠아 덕 투어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느끼게 해줄 수 있다.



퀸즈랜드 자유여행 가이드북 :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하늘에서 바라보는,   케언즈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