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트래킹 체험
태국 북부에 위치한 치앙마이(Chiang Mai)는 태국 여행자들에게 인기 있는 지역 중 한 곳이다. 북부의 장미라 불리는 치앙마이는 태국 제2의 도시이기도 하지만 방콕처럼 도시규모가 크거나 화려하진 않다. 치앙마이의 구시가지 일대는 걸어서 구경할 만하며, 최근에는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를 대여해 치앙마이를 구석구석 자유롭게 여행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치앙마이 여행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즐길 만한 거라면 뭐니 뭐니 해도 코끼리 트래킹 체험이다. 단순하게 코끼리를 관람하거나 10분 정도 탑승하는 체험에서 끝나는 투어가 아니다. 치앙마이는 다른 지역과 달리 잘 갖추어진 코끼리 캠프를 통해 오래전부터 외부 관광객들에게 리얼한 코끼리 체험과 뗏목체험 등을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하기 시작했다.
잘 훈련된 코끼리와 산과 강, 자연 그대로의 정글에서 조화로운 하루를 보내는 코끼리 트레킹 체험은 치앙마이의 울창한 산림과 쾌적한 기후, 비옥한 토양과 더불어 산길을 오르고 강을 가로지르며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대나무 뗏목을 타고 Mae Taeng 강을 따라 내려갈 때에는 이 곳의 자연과 하나가 되는 느낌을 받게 된다. 스릴 넘치는 래프팅 같지는 않아도 전혀 지루하지 않게 강을 따라 뗏목체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한다.
코끼리 쇼와 코끼리 트레킹, 우마차 체험과 대나무 뗏목 체험 등 재미있는 치앙마이의 하루를 즐겨 볼 수 있다.
주요 일정
치앙마이 호텔 픽업
매탕(Mae Tang) 지구로 이동
코끼리 캠프 – 코끼리 쇼 관람
정글 코끼리 트래킹
Lisu Village에서 우마차 체험
점심식사 (현지식 뷔페)
Mae Taeng 강에서 Bamboo Rafting(대나무 뗏목) 타기
Orchid Farm(난초 농장) 방문
치앙마이 호텔로 귀환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