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Aug 08. 2018

안 하면 섭섭할
치앙마이 액티비티 모음

태국여행의 하이라이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이 작은 도시 치앙마이에서 우리는 여행을 배우게 된다. 치앙마이를 거점으로 라오스와 미얀마로 떠나는 배낭여행자들이 모이고, 방콕 대도시에서 벗어난 이곳 치앙마이는 좀 더 깊숙하게 태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산림이 풍부하고 신선한 기후 그리고 불교의 성지와도 같은 도시에서는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고 물가가 저렴하여 장기간 여행자들이 방콕보단 치앙마이를 더 선호하는 이유가 분명하게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곳 치앙마이에서 안 하고 돌아오면 섭섭할 대표적인 현지 투어가 있다. 글로벌 여행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로컬 액티비티로 치앙마이 여행에 날개를 달아보자!



안 하면 섭섭할 
치앙마이 액티비티 모음


1. 치앙마이 이글 트랙 짚라인 어드벤처

기존의 짚라인과 비교할 수 없는 치앙마이 짚라인 투어. 정글 속의 타잔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액티비티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짜릿함을 느끼고 싶다면 깊은 숲 속에 자리한 치앙마이 짚라인 어드벤처를 경험해보자. 다양한 짚라인 코스들을 따라 숲 속을 누비다 보면 어느새 다람쥐처럼 자연을 즐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2. 치앙마이 어메이징 화이트워터 래프팅

치앙마이 매땡 강에서 즐기는 급류 타기!!

매땡 강 (Mae Taeng River)에서 즐기는 화이트워터 래프팅은 2급과 3급 급류이다. 본격적인 급류 타기를 시작하기 전에 자격을 갖춘 가이드와 함께 안전수칙과 기술 등을 배우게 된다. 잔잔한 구간과 급류 구간이 반복되며 총구간은 8km안전한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비와 잘 훈련된 가이드가 함께 하며, 투어를 마치고 돌아가기 전에 이용할 수 있는 샤워시설과 수건을 제공한다.


3. 치앙마이 원데이 코끼리 트레킹 투어

치앙마이 가볼만한 곳 1위! 코끼리 쇼와  코끼리 트레킹, 우마차 체험과 대나무 뗏목 체험 등 재미있는 치앙마이의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현지 투어 코스잘 훈련된 코끼리와 산과 강, 자연 그대로의 정글에서 조화로운 하루를 보내는 프로그램이다. 



4.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투어

독특하고 신기한 프로그램이 가득한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투어2006년에 오픈한 태국 최초의 야간 동물원인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는 현재 낮시간에도 사파리 투어가 가능하며,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좋아하는 인기 관광지이다. 정부기관인 Pinkanakorn 발전진흥원에서 사파리를 운영 중이며 약 800만 에이커가 넘는 부지를 자랑한다.  나이트 사파리 투어 에는 레이저 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풍부하다.



5. 골든 트라이앵글과 롱넥 카렌족 데이투어

치앙라이는 태국 북부에서 치앙마이 다음으로 큰 도시이며, 백색사원이라 불리는 “왓렁쿤”과 마약왕  “쿤 사”로 유명하다. 치앙라이의 골든 트라이앵글이라 불리는 미얀마,  라오스, 태국 3국의 국경 지대를 다녀오는 투어다.  이 외에도 태국 북부의 고대도시인 치앙샌, 라오스 국경, 미얀마 국경, 고산족 마을(롱넥 마을)등을 둘러볼 수 있으며 치앙마이에 오면 한 번쯤은 꼭 가봐야 할 여행 코스다.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궁금한 사항은 1:1 채팅을 통해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