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야나트립 Oct 16. 2018

마카오 야경 한번에 즐기기 | 오픈탑 버스 나이트투어

만약 마카오 여행할 때 가장 필요한 것 딱 하나만 고르라고 한다면 나는 망설임 없이 오픈탑버스 나이트투어 티켓꼽는다.

왜 그럴까?



마카오의 야경를 완벽하게 즐기는 방법

마카오의 밤은 낮보다 화려하다. 분수가 솟아오르는 모양을 형상화해 만든 리스보아 호텔, 형형색색의 네온사인 사이로 우뚝 솟은 마카오 타워, 도로 위 즐비한 자동차 행렬이 내뿜는 불빛을 은은히 반사하는 남만 호수까지... 마카오의 모든 야경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오픈탑버스 나이트투어 티켓이 효율적이다. 

마카오의 구석구석을 드라이브 하며 마카오 정부의 공인을 받은 가이드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시원한 마카오의 밤바람을 맞으며 바라보는 화려한 마카오의 풍경은 상상만 해도 즐겁다.




혼자서 헤매다가 낭비하는 시간이 없다 

마카오 페리 터미널에서 출발 > 전당포 거리 > 윈 마카오 > 리스보아 호텔 > 마카오 타워 > 샤이방 대교 > 

더 갤럭시 마카오 > 윈 팰리스 > 코타이 스트립 > 시티 오브 드림스 > 스튜디오 시티 > 에펠타워 마카오 > 

베네치아 마카오 > 브로드웨이 마카오


마카오 오픈탑버스 나이트투어의 노선이다. 마카오에서 꼭 가야할 포인트가 다수 눈에 띈다.

그러나 저 곳을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하룻저녁 만에 혼자 다닌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여행에서 시간은 곧 돈!

마카오의 야경을 하루만에 구경하는데 오픈탑버스 나이트투어 만한 것이 없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




아쉬움을 남겨두는 여행은 저 멀리~


여행지를 뒤로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늘 아쉬움이 남는다. 

혹은 과거의 여행 기억을 떠올리며 '아, 그때 이것도 해볼 걸'하며 가끔 후회를 하곤 한다.

그렇기에 여행지에서는 최대한 알차게 지금 보고 느낄 수 있는 것, 지금 경험할 수 있는 것을 충분히 누려야만 한다. 그래야 여행을 마친 후에도 후회나 아쉬움이 없다. 오늘, 그리고 지금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이기에!


그런 의미에서 마카오 여행을 할 때 오픈탑버스 나이트 투어는 아무리 추천하고 강조해도 좋을 만큼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카오 오픈탑 2층버스 나이트 투어 티켓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궁금한 사항은 1:1 채팅을 통해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안 하면 섭섭할 치앙마이 액티비티 모음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
브런치 시작하기

카카오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하고
좋은 글과 작가를 만나보세요

카카오계정으로 시작하기
다른 SNS로 가입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