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Aug 14. 2018

꼭 해야 할 번지점프 도전!
난이도별 16개 번지 자세

액티비티 천국 케언즈


번지점프로 유명한 AJ Hackett 업체는 케언즈 다운타운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AJ Hackett은 25년 이상의 경력으로 번지를 진행한 업체인데 현재 호주, 마카오, 케언즈, 러시아, 프랑스 그리고 싱가포르에 체인을 두어 글로벌 모험가들에게 꾸준하게 사랑을 받는 곳이다. 



각 도시별 번지점프의 매력이 다르다. 마카오 타워의 AJ Hackett 번지가 가장 높은 곳과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짜릿함이 있다면 케언즈의 번지는 숲 속에서 즐긴다는 점이다. 그리고 뉴질랜드는 깊은 산 계곡이며, 얼마 전 오픈한 싱가포르는 센토사 섬에 위치해 있어 비치를 바라보는 비치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케언즈 번지점프는 다양한 스타일로 점프를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50m/ 164ft 높이의 케언즈 번지 타워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짜릿한 순간을 느껴볼 수 있으며, 이곳에는 번지뿐만 아니라 민진 스윙도 인기가 많은데 무섭다면 친구들 최대 3인까지 함께 탑승할 수도 있다. 호주에서는 유일무이한 민진 정글 스윙이다. 3.5초에 120km의 짜릿한 스피드로 궁극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난이도별 16개 번지 자세


https://youtu.be/hrAZH7bFTPE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서퍼들의 천국, 골드코스트에서 서핑 배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