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Mar 11. 2018

나이아가라폭포여행 200%  더 신나게 즐기는 방법!

캐나다 나이아가라폭포여행
200% 더 신나게 즐기는 방법!



나이아가라는 다양한 이유로 캐나다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 가운데 하나입니다. 13층 높이의 웅장한 나이아가라 폭포는 세계에서 2번째로 큰 폭포이며, 분당 168,000m³의 물이 가장자리로 떨어집니다. 캐나다의 가장 중요한 역사 유적지를 방문하세요. 볼거리가 넘치는 나이아가라에서 자연의 솜씨와 인간의 솜씨를 모두 다 경험하세요.



나이아가라의 날씨는 2개의 그레이트 레이크, 이리 호와 온타리오 호의 영향으로 온화합니다.
3월부터 5월은 5°C에서 19°C 사이이며, 6월부터 8월은 기온이 올라가 14°C에서 25°C 사이를 맴돕니다. 10월과 11월은 8°C에서 22°C 사이이며, 12월에서 2월까지는 가장 추운 기간으로 0°C에서 2°C 사이를 맴돕니다.




나이아가라 폭포에는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장대한 나이아가라 강에서 20년동안 1,000,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경험한 제트보트의 짜릿한 체험역시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불빛에 비추어진 나이아가라 폭포를 야경에 볼 수 있는 기회!!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 숙박을 더한 여행객들은 하루에 2번 나이아가라를 더 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낮에 보는 나이아가라와 저녁에 바라보는 풍경은 각기 다른 감동을 선사해 줍니다.



나이아가라 혼블로워 크루즈!

모든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객들이 이용하는 폭포크루즈투어!

1순위 투어 코스이며, 나이아가라에서 가장 유명한 크루즈를 타고 나이아가라 폭포 아래서 그 위력을 느껴보세요. 1초당 백만 통의 욕조에 담기는 물의 양이 한꺼번에 쏟아져내리는 나이아가라 폭포!
그 나이아가라 폭포 아래서 그 위력을 느껴볼수 있는 체험, 나이아가라 크루즈 거대한 자연의 물결, 나이아가라 폭포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렌터카로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나이아가라폭포 주차안내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액티비티와 나이아가라 폭포 주변에서 즐길 거리는 많습니다. 꼭 놓치지 말고 나이아가라 폭포를 200%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주차안내
guide to parking in Niagara Falls


DAILY PARKING LOTS:
클리프톤 힐 주차장 :
700 개의 주차 공간을 갖춘이 로트는 클리프톤 힐 (Clifton Hill)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으며 폭포와 호른 블로어 발사 (Hornblower Launch)에 단 한 블록에 불과합니다. 입구는 클리프톤 힐 (Clifton Hill) 꼭대기의 빅토리아 에브 (Victoria Ave) 바로 남쪽에 있습니다.

Fallsview Blvd 및 Robinson Street :
Fallsview Avenue와 Robinson Street에 위치한 매우 큰 주차장.

아이 맥스 극장 근처 Fallsview Blvd :
작은 자갈 주차장

나이아가라 공원 주차 :
1) 폭포 주차장
테이블 록 (Table Rock)과 호스 슈 폭포 (Horseshoe Falls)의 벼랑 옆에있는이 폭포는 폭포, 최고 명소, 폭포가 내려다 보이는 식사 및 쇼핑을 즐기기에 가장 편리합니다. WEGO 주요 전송 허브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연중 무휴

2) 래피드 뷰 주차장
폭포에서 단 몇 분만에 탁 트인 환영 센터 (Table Rock Welcome Center)까지 무료 WEGO 셔틀 서비스를 즐기십시오. 유료 레크리에이션 차량 주차 가능. 5 월 중순부터 6 월까지만 주말에 노동절 (노동절)까지 매일 6 월 말에. 일일, 계절 주차

3) 플로랄 쇼 하우스
호스 슈 폭포 (Florian Showhouse)는 호스 슈 폭포 (Norseshoe Falls)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난초, 열대 종 및 8 개의 연례 전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밖에서, 즐거운 향수 정원을 탐험 해보세요. 제한적, 1 년 내내

4) 빅토리아 퀸 장소
미국과 캐나다의 호스 슈 폭포 (Horseshoe Falls)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십시오. 퀸 빅토리아 플레이스 (Queen Victoria Place) 레스토랑의 엣지 워터 (Edgewater)는 빅토리아 퀸 퀸 사이즈 샵 (Queen Victoria Place Gift Shop)과 함께 위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한적, 1 년 내내

5) 킹스 브릿지 파크
Kingsbridge Park는 기 파와 (Chippawa)의 기이 한 마을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공원은 방문객들에게 인기있는 곳으로 대형 피크닉 파빌리온, 세면장, 어린이 스플래시 패드 (계절별) 및 놀이 공간이 특징입니다. 유급 주말, 5 월 중순에서 9 월 초순

6) 레인보우 브릿지
하이 럼 스트리트 (Hiram Street)와 나이아가라 파크 웨이 (Rainbow Bridge) 옆의 레인보우 브릿지 주차장 (Rainbow Bridge Parking Lot)은 오크스 가든 극장 (Oakes Garden Theatre) 및 그랜드 뷰 마켓 플레이스 (Great View Marketplace)에서 훌륭한 쇼핑 및 식사를 제공합니다. 일일, 연중 무휴

7) 화이트 워터 워크
화이트 워터 워크 (White Water Walk)에서 자연의 힘을보고 놀랍도록 보드 워크를 걸어 가면서 6 급 급류가 급하게 돌아옵니다. 유료 metered 주차장은 관광객에게 무료입니다.
매일, 5 월 중순 ~ 11 월 중순

8) 나비 음악원
버터 플라이 음악원 (Butterfly Conservatory)은 폭포에서 북쪽으로 불과 10 분 거리에있는 놀라운 100 에이커 규모의 나이아가라 공원 식물원에 있습니다. 또한 Butterfly Cafe가 특징입니다.
일일, 연중 무휴

9) 맥팔랜드 하우스
그림처럼 아름다운 공원에서 노동절까지 5 월 중순에 역사적인 McFarland House와 인기있는 Tea Room을 방문하십시오. 유료 주차장은 관광객에게 무료입니다. 매일, 5 월 중순 ~ 9 월

***주의 사항 주차가격은 다양하며 자주 바뀝니다 ****


여름성수기 나이아가라폭포에서 그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야나트립을 통해 사전에 나이아가라 폭포 크루즈 투어 및 젯보트등 예약을 하고 가시길 권장 드립니다.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엘에이여행. LA현지투어 BES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