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야나트립 Aug 30. 2018

두바이 사막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TOP 6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두바이 사막투어! 두바이 사막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신나는 액티비티가 있다. 모래사막에서 스릴넘치고 안전하게 즐기는 인기만점의 액티비티를 소개해본다.


두바이 사막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TOP 6

1. 듄버기 (Dune Buggy)


보기만 해도 짜릿한 듄버기! 듄버기란 큰 바퀴를 가진 개조 차량인데 오픈 샤시에 엔진이 탑재되어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사막의 모래 위 주행에 특화되어 있는 차량이며 드넓게 펼쳐진 모래언덕 위를 타고 질주하는 듄버기는 스릴 넘치고 안전한 대표적인 사막 액티비티. 


2. 듄배싱(Dune Bashing)


두바이 사막을 즐기는데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액티비티이다.

사륜구동 차량을 타고 드 넓은 두바이 사막의 모래언덕을 넘나들며 스릴과 모험을 만끽할 수 있다.

언덕을 넘는 사륜구동 차량의 움직임에 따라 좌우로 쓰러지는 몸을 지탱하려 애써야 하지만 그 모든 것들이 신나고 즐거운 경험의 일부로 기억된다.



3. 샌드보딩(Sand boarding)


샌드보딩은 모래언덕 위에서 보드를 타고 내려오는 액티비티다. 폭신한 모래언덕 위에서 즐기는 활동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만점의 액티비티이며. 듄버기가 성난 황소같은 액티비티라면, 샌드보딩은 비글미 넘치는  액티비티라고 할 수 있다.





4. 쿼드바이크(Quad Biking)


All-Terrain Vehicle의 약자인 ATV 라고도 불리는 오프로드 액티비티 중 하나.

사막 즉, 와일드한 오프로드에서 직접 운전을 해보고 싶지만 멀리 나가야 하는 것이 조금 겁난다면 쿼드바이크가 제격이다. 캠프 주변의 서클 안에서 약 20분 가량 즐길 수 있다.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으나 15세 미만의 경우 안전을 위해 한 명의 스탭이 동승해야 한다. 




5. 카멜라이딩(Camel Riding)


낙타 타기는 두바이 사막을 보고 즐기기에 매우 적합하다. 

'두바이 낙타 트래킹'은 '사막의 배'라고 일컬어지는 낙타를 타고 대략 2-3시간 정도 두바이 사막을 가로지르며 평소 경험할 수 없는 사막의 진귀한 모습-아름다운 경관, 모래 언덕, 베두윈 스타일의 사막 캠프 등을 볼 수 있다. 투어 운영자가 사막의 트래킹 코스를 안내하며 낙타를 타 본 적 없는 여행자인 경우에도 라이딩이 가능하므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6. 열기구투어 (HOT AIR BALLOON)


일반적인 두바이 여행과는 전혀 다른 시선으로 사막과 도시를 전망할 수 있는 열기구 투어!

열기구 투어는 일출 무렵의 상공에서 대략 1시간 정도 자유 비행을 하며, Hajjar 산 위로 올라가는 태양에 의해 사막의 모습과 색상을 어떻게 바뀌는지를 보여준다. 훈풍과 함께 이른 아침의 두바이 사막 위를 떠 다니며 모래 위래 지나간 바람의 흔적과 오릭스, 가젤, 낙타 등 야생동물의 움직임을 직접 눈으로 살펴볼 수 있다. 여유로운 시선으로 두바이 사막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싶거나 로맨틱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궁금한 사항은 1:1 채팅을 통해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두바이 교통수단 알아보기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