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Sep 19. 2018

추석 연휴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 6곳.

올해도 여김 없이 명절 연휴를 활용해서 해외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을터, 짧게는 5일에서 길게는 11일까지 쓸 수 있다. 평균 1주일간의 휴가를 생각하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많을 텐데 이번 해외여행은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 가을 추석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6곳을 소개한다.


1. 태국 푸껫 


동남아만큼 좋은 여행지는 없다. 태국은 놀거리와 볼거리가 다양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그중 세계적인 휴양지 푸켓은 아름다운 해변가 그리고 에메랄드빛 바다색을 가지고 있어 호핑투어는 물론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골프라운지도 잘 갖추어진 리조트들이 많고 저렴한 풀빌라 들도 있어 가성비 좋고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2. 베트남 다낭


다낭은 최근에는 휴양지로 인기가 높다. 키즈클럽, 유아용 수영장 등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잘 갖춰진 리조트들이 많아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다. 뿐만 아니라 세계 유명 잡지에 소개될 정도로 수준급의 골프장들이 있어 골프를 즐기기에도 좋다. 리조트에서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 끝내기 씷다면 다낭 주변 시가지나 호이안, 후에와 같이 훌륭한 세계 문화유산을 볼 수 있는 근교 도시로 관광을 떠날 수 있다.





3. 사이판 



새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지는 사이판은 특히 가족여행과 어울리는 여행지다. 비행기 시간도 짧고 호텔 워터파크 및 비치에서 스노클링 및 다양한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렌터카를 대여해 섬을 한 바퀴 돌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느긋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복잡한 일상을 탈출하여 진정한 휴식을 누려보기엔 안성맞춤인 곳이다.





4. 대만 


대만은 정말 부모님과 함께 여행하면 너무 좋은 장소다. 타이베이, 가오슝 등 볼거리가 많고 음식이나 비행거리 그리고 물가 등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타이베이에서 하루는 자유일정으로 시내를 돌아다니고, 하루는 택시투어로 예스진지 투어를 그리고 하루는 화련을 다녀온다면 3박 4일 알찬 대만 여행을 하게 된다. 

타이베이 여행을 경험했다면 이번엔 가오슝을 둘러보는 것도 추천한다. 제2의 항구도시 가오슝! 가오슝의 바다와 도시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다.




5. 두바이


두바이는 핫한 여행지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유럽 가는 경유지로 하루나 반나절만 보낸 곳이다. 하지만! 두바이의 매력은 감추어져 있었던 것. 두바이의 매력은 차고 넘친다! 세계 최고의 자랑할 만한 것들이 즐비하며, 모든 것이 화려한 도시다. 거기에 사막의 신기루 같은 고층건물과 인공섬 그리고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는 리조트들. 사막의 문화와 지구 상 최고의 발전된 도시의 문화를 가지고 있는 곳이다. 예산에 맞춰 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이다. 





6. LA 로스앤젤레스 



미국 여행을 가보고 싶어 한다면? 제일 많이 찾는 곳이 뉴욕과 LA이다. LA는 워낙 한국인들에게도 친숙할 정도로 한국의 미디어에도 많이 나오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가장 유명한 LA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 테마파크가 있어 남녀노소 여행을 즐기기엔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 바로 미국의 엘에이! 

할리우드 거리서부터 비버리힐즈까지 자유여행으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진 요즘, 장거리 여행을 찾는다면 바로 LA가 안성맞춤인 곳이다.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