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Feb 19. 2019

골드코스트여행 - 인기 액티비티 5가지 추천

한국 사람들에게 골드코스트 여행은 점점 인기가 높아지는 도시 중 한 곳이다.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미세먼지를 떠나 청정지역에서 쾌적한 날씨와 함께 생활이 가능하다는 것! 그래서 골드코스트 한 달 살기 여행자도 늘어나고 있다. 다른 도시보다 작지만 매우 매력적인 곳. 


도시 관광과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며 근교에 너무나 볼게 많아서 계속 머물고 싶은 곳이 바로 골드코스트다. 이곳에서 카약, 자전거, 열기구, 헬기투어 등등 아래 추천하는 5가지 외에도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많다. 그중 소개하는 아래 5가지는 여행자들이 선택한 상위 베스트 투어다. 


여행자들이 선택한 골드코스트 5가지 액티비티


1.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 서핑 강습


서핑 관심 1도 없는 여행자도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를 보고 있노라면 그냥 하게 된다는 '서핑 강습' ㅎㅎ
골드코스트에서 좀 더 한적한 곳은 브로드 비치에서의 서핑강습도 있다.  (하지만 전날 급하게 예약하는 경우에는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에서 강습을 추천.) 


서핑 경험자 역시 간단한 레슨은 함께 참가하고 2시간 동안 신나게 파도를 타게 된다. 정말 강습이 필요 없다면 그냥 보드만 렌탈하면 된다. 서핑강습은 서퍼스 파라다이스의 경우 2시간 기본에 1시간 더 자유롭게 보드를 탈 수 있어 체력만 받쳐준다면 총 3시간의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서핑강습가격은 성인 1인당 50,600원




2.  골드코스트 제트보트 어드벤처 투어


스릴 넘치는 제트보트를 무려 1시간 동안이나 탄다!! 약 35 킬로미터의 거리를 탑승하게 되며, 아름다운 수로를 통해 긴 운행을 즐길 수 있어 골드코스트 바다를 직접 경험하기 좋은 최고의 액티비티다. 크루가 안전을 책임지며 운전을 하고 1시간 동안의 탑승은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게 된다.

 
서핑 다음으로 예약하는 여행자들이 많으며, 오전 얼리버드 타임도 있어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얼리버드 타임으로 예약 시 성인 1인당 49,450원 



3. 골드코스트 반딧불이 투어와 별이 빛나는 여행


골드코스트의 숨은 매력을 찾아 떠나며 반딧불이와 함께 저녁시간의 숲속을 산책하는 나이트투어다. 
스프링 브룩 국립공원 (Springbrook National Park)의 환상적인 반딧불이 동굴 (Glow Worm Caves) 투어를 위해 골드코스트 힌터랜드로 떠나게 된다. 


골드코스트 힌터랜드 탐험을 기다리는 자연의 메카다. 이 투어는 소규모의 인원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며, 국립공원으로 여행을 떠나 열대우림의 밤을 체험할 수 있다. 국립공원에 도착하면 버스를 타고 반딧불이 동굴과 아름다운 계단식 폭포가 있는 레인포레스트 지역으로 출발하여 저녁시간의 산책을 즐기게 된다.


아무래도 아주 깜깜한 곳에서 반딧불과 하늘의 별을 구경하게 되는데, 자연의 신비함을 또 한 번 새롭게 느끼고 돌아오는 계기가 된다. 반딧불이 투어는 성인 1인당 70,150원



4. 골드코스트 커럼빈 야생 동물원


에코 투어리즘 우수인증 야생동물 보호구역 – 커럼빈 와일드 라이프 생츄어리!
커럼빈 와일드 라이프 생츄어리 (Currumbin Wildlife Sanctuary)에서의 모든 경험은 가장 호주스럽고, 더욱 자연 친화적이며, 또한 재미있다! 야생 잉꼬새 먹이주기, 코알라와 찐한 포옹, 호주에서 가장 큰 바다악어와의 만남 등 세계 어디에도 없는 경험들이 기다리고 있다. 


가족단위는 물론 나홀로 여행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골드코스트 동물원이다. 커럼빈 와일드 라이프 생츄어리는 호주의 동물과 야생동물 보호에 관해 직접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언제나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입장료는 성인 1인당 24,150원 



5. 3종 할인 테마파크 티켓 - 무비월드 / 씨월드 / 웻앤와일드 + 사이트 싱 크루즈 투어


골드코스트의 가장 인기 있는 테마파크 3곳을 티켓 하나로 모두 즐길 수 있다. 골드코스트에 있는 무비월드, 씨월드, 웻앤와일드 호주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테마파크다. 각각의 테마파크를 개별로 구매할 때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무비월드에서는 영화와 텔레비전 프로그램 속의 배우나 슈퍼 히어로를 만나고 환상적인 공연들과 다양한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기고, 바다를 테마로 한 씨월드에서는 희귀한 동물들의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해양생물을 구경하고 멋진 놀이를 즐길 수도 있다. 


웻앤와일드 호주에서 가장 큰 크기를 자랑하는 워터파크다. 세계적인 수준의 슬라이드와 그 밖의 놀이시설, 신나는 파도 풀장에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웻앤와일드 성인 1인당 110,400원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골드코스트 Q1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야경 즐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