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Jul 05. 2019

아부다비 경유(스탑오버) 자를 위한 추천 여행코스!

두바이와 마찬가지로 아부다비도 많이 경유하는 대표적인 도시 중에 하나다. 아부다비는 주로 에티하드항공(EY항공)을 타고 몰디브를 경유하는 여행자들이 많다. 아부다비에 새벽 05:40분에 도착 후 다음날 새벽 01:00 출발로 약 환승 대기시간이 19시간 20분으로 장시간 경유하게 된다. 

이때 가장 많이 찾고 인기 있는 코스는 오전 아부다비 시티투어와 오후 이브닝 사막투어다. 아부다비는 두바이보다 작고 대표적인 명소와 시티투어를 통해 하루면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다.



추천 1코스 :  

오전 아부다비 시티투어 + 아부다비 몰 자유시간 + 오후 이브닝 사막투어


오전 08:00 - 아부다비 시티투어 (4시간 핵심 관광지 방문 후 아부다비 몰에서 하차) 

방문지 : 셰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야스 아일랜드 (포토스팟) / 코니쉬 Corniche (포토스팟) 등

*오전에 로컬투어를 마친 후 아부다비 몰에서 하차가 가능하니 자유롭게 식사 및 쇼핑을 해도 좋다.

*오전 픽업장소는 공항 근처 호텔로 지정할 수 있다. 

*Premier Inn Abu Dhabi International Airport Hotel (구글 지도보기)

*아부다비 몰에선 사막투어 픽업이 안되니 가까운 호텔로 신청해서 사막투어 픽업을 신청하면 된다.



*단점은 사막투어 하차 장소는 픽업장소와 동일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아부다비 몰 근처 호텔에 하차하게 될 경우 공항까지 택시 타고 가야 한다는 것. *약 30-40분 소요

*아니면 아부다비 몰에서 하차하지 않고 공항 근처 호텔 그대로 하차를 하고, 가까이에 있는 페라리월드 야스몰로 가서 점심 및 식사를 한 후 다시 공항 근처 호텔로와 사막투어를 조인해도 좋다.

물론 추가 요금을 내면 하차 장소를 지정할 수 있지만, 그 비용이 비싼 편이다. 차라리 택시 타고 이동하는 게 저렴하다.



오후 16:00 - 아부다비 사막투어

 

오전에 아부다비에서 꼭 봐야 할 그랜드 모스크를 방문했다면, 오후엔 멋진 사막투어를 경험해보자. 

4 ×4 드라이브로 깊은 모래밭에서 낮게 떨어지고 모래 언덕 꼭대기에서 높이 올라가는 것으로 황금빛 모래 언덕의 광대 한 곳을 탐험한다. 그다음에 전통적인 아랍식 베드윈 캠프장을 방문하면 사막의 진정한 본질과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다. 전통적인 아랍식 커피를 맛보고 향긋한 Shisha를 피우는 동안 벨리댄스와 Tanura 전통 쇼를 감상할 수 있다.


*총 투어 소요시간은 6시간으로 저녁 10시 전후에 도착한다. 



추천 2코스 :  

렌터카(현지 운전기사 포함)로 즐기는 내 마음대로 여행코스! 10시간 또는 15시간 추천!


인원이 3명 이상이면 렌터카로 아부다비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렌터카 대여 시 현지 운전기사와 주유 등이 포함되어 있어 다른 건 신경 쓸 필요는 없다. 단독 차량 이용이니 본인들이 가고 싶은 곳, 더 머물고 싶은 곳 등등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하지만 기사는 가이드가 아니다. 정확하게 운전기사로 여겨야 하며, 이동시 서로 왓츠앱을 연결해서 미팅 시간을 약속하면 된다



아부다비만 관광하게 될 경우 새벽 공항 도착 후 아침을 해결한 다음에 공항 근처 호텔에서 기사를 미팅하면 좋다. 주로 시간은 08:00시 - 17:00시 10시간 코스가 적당하다. 하차 장소는 페라리월드가 있는 야스몰!

이후 공항까지 가기 전에 야스몰에서 쇼핑 및 식사를 즐기면 좋다. 

두바이와 아부다비까지 하루에 모두 관광하고 싶다면, 15시간 코스를 추천한다.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문의: service@yanatrip.com | 업무시간 : 평일 10:00 – 18: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두바이 경유(스탑오버) 자를 위한 추천 여행코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