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Apr 10. 2018

망설이다 놓친 현지 투어 베스트 8

인기 있는 투어 및 액티비티 등은 티켓 패스와 달리 사전예약이 필수다. 번지점프, 경비행기 투어, 스카이다이빙 등과 같은 어드벤처 액티비티 등은 하루에 이용할 수 있는 제한된 인원만이 투어를 진행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최소 2주 전에서 성수기 때는 일부 상품에 따라 2개월 전에도 마감되는 경우가 많다.


한국 자유 여행자들은 미국이나 유럽 여행자에 비해 예약에 익숙하지 못하다 보니 현지에 도착 후 투어 예약을 시도하는 경우가 높은 편이다. 현지에 도착해서 쉽게 예약할 수 있는 투어는 사실 제한적이다. 입장권이나 티켓 패스 등 투어 인원에 제한을 두지 않는 상품만 예약이 가능하다.


하지만, 자유여행객들의 니즈는 계속해서 다양해지고 새롭고 도전적인 투어를 여행지에서 즐기길 원한다. 그렇다면 사전에 더 많은 현지 투어에 대한 정보를 알게 된다면 미리미리 준비를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

지난 2017년도에 야나트립을 통해 예약을 한 소비자들 중 아깝게 놓친 현지 투어 베스트 8을 선별해보았다.



망설이다 놓친 현지 투어 베스트 8


1.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투어

라스베이거스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1순위로 뽑는 현지 투어가 바로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투어입니다.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투어는 버스투어와 달리 인원이 더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꼭! 꼭! 사전에 예약하셔야지만 원하는 날짜와 출발시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을 경우 투어 전날에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투어 전날 예약에 성공한 확률은 30%밖에 되지 않습니다.

최근엔 중국 여행자들도 증가하고 있어 이런 인기 투어들은 빨리 마감되고 있습니다. 2018년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준비 중이시라면, 세계인들이 뽑는 이 버킷리스트 여행지에 경비행기를 타고 투어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2. 시드니 본다이 비치 서핑

2시간 동안 서핑 입문 레슨을 통해 여러분 안에 잠자고 있는 서핑 본능을 깨워보세요. 보드를 타는 것이 처음이라고 하더라도 넘어질까 봐 걱정도 하기 전에 처음 맞는 파도와 보드 위에 서게 해줄 것입니다. 최대 5인의 작은 그룹으로 레슨이 진행되며 중요한 서핑과 안전 규칙부터 시작하여 워밍업과 패들링, 파도 잡기, 일어서기의 기초를 다룰 것입니다.


본다이 비치에서 서핑 레슨투어를 즐기는 현지 거주 유학생 그리고 여행객들이 많습니다. 강사의 인원이 많지 않기 때문에 무리하게 하루에 예약인원을 초과해서 받지 않습니다. 최소 일주일 전 또는 투어 가능한 날짜를 사전에 확인하셔서 원하는 날짜에 투어를 미리 예약하세요.


3. 골드코스트 제트보트

골드코스트 제트보트 어드벤처는 곧장 넓은 물가로 나가기 때문에 6노트로 천천히 운행해야 하는 부분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훨씬 더 긴 운행을 즐기실 수 있으며 극도의 360도 회전, 최고 속도 드리프트 등 스릴 있고 흥분되는 호주 최고의 제트 보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총 4번의 운행이 이루어집니다. 골드코스트 여행자들에게 인기 만점인 이 스릴 넘치는 투어를 예약하기 위해선 최소 3일 전 (성수기에는 15일 전)에는 신청하셔야 좌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4. 태국 파타야 스카이다이빙 

파타야 스카이다이빙은 고도의 숙련된 전문 강사와 함께 4,000미터 상공으로 올라 파타야의 전경을 감상하고 자유 낙하를 즐길 수 있는 환상의 스카이 다이빙을 체험해볼 수 있는 투어입니다. 방콕과 파타야 자유여행을 온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매주 화요일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하루에 제한된 인원만 예약을 받으며, 마찬가지로 실시간 예약으로 특히 오전 7:30분 출발 타임이 가장 먼저 마감이 됩니다.

하루를 스카이다이빙을 위해 비워둬야 하고, 비용도 비싸지만 2인 이상 함께하는 팀이 있다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5. 두바이 열기구 투어

두바이 열기구 투어는 예약인원도 하루에 제한되어 있지만, 날씨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투어로 투어 전날 혹은 투어 당일 새벽 일찍 픽업 전에 투어가 불가능하다는 소식도 접하게 되는 투어입니다.

새벽 사막기후에 따라 민감하게 투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투어 예약이 됐더라도 현지에서 날씨로 인해 투어를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장 두바이 열기구 투어를 하기 좋은 시기는 11월~1월 두바이 성수기 시즌입니다. 


6. 두바이 럭셔리 사막투어 

두바이 사막투어는 종류가 많습니다. 모닝 사막투어부터 선라이즈, 선셋 그리고 나이트 사파리 투어까지. 가성비 대비 가격이 저렴한 일반적인 두바이 사막투어가 있다면, 모든 게 포함되고 자체 고객만 받는 프라이빗 사막 캠프를 운영하고 있는 럭셔리 사막투어 등은 1주일 전에는 예약을 하셔야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라비안 어드벤처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막투어는 사막 캠프가 깨끗하게 잘 보전되어 있으며, 캠프에서 즐기는 서비스 등의 퀄리티가 높은 편입니다. 


7. 골드코스트 반딧불 투어

스프링 브룩 국립공원 (Springbrook National Park)의 환상적인 반딧불이 동굴 (Glow Worm Caves)의 투어를 위해 골드코스트 힌터랜드로 떠납니다. 골드코스트 힌터랜드는 탐험을 기다리는 자연의 메카입니다. 이 투어는 소규모의 인원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며, 국립공원으로 여행을 떠나 열대우림의 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국립공원에 도착하면 버스를 타고 반딧불이 동굴과 아름다운 계단식 폭포가 있는 레인포레스트 지역으로 출발하여 저녁시간의 산책을 즐기게 됩니다.


숙련된 로컬 가이드는 전통 토착민의 역사, 문화 및 생활양식을 소개하고 국립공원 내의 독특한 식물 및 동물과 이 지역의 독특한 자연환경이 이루는 상호작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골드코스트 반딧불이 투어는 놓치기 쉬운 골드코스트의 숨은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투어 프로그램입니다. 투어는 오후 7시에 출발하며 오후 10시 30 분에 돌아옵니다.


8. 코타키나발루 체험다이빙 투어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 발루의 열대어들과 바닷속에서 즐기는 체험 스킨스쿠버 다이빙.

깨끗하고 맑은 말레이시아 바다의 다이빙 포인트를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투어입니다. 체험다이빙 1회는 비치다이빙, 2회는 보트 다이빙으로 진행되며, 한인 강사의 인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하루에 많은 인원을 예약받지 않습니다. 투어 전날 예약은 거의 확정받기 힘들며, 최소 3~7일 전에는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신나는 여행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 추천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