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잡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pa Jun 07. 2018

극한 직업, 양파 페이지 운영

2017년 1월 9일

양파 페이지 운영 나름 극한직업입니다. 이런 아무말 대잔치에 내상 입고 장출혈도 옵니다. 아놔 미성년자 성대상화 하지 말랬다고 윤서인 같다는 소리 들을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우리 미성년자 성대상화가 옳은가 그른가도 토론해야 하는 수준인가요??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윤서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당당히 이게 옳다고 우기는 사람 있을 줄이야 ㅋㅋㅋㅋㅋ 무엇을 상상하던지 그 이상을 보여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화장실 책 리스트-웹툰 추천 요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