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잡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pa Jun 11. 2018

근황 단신입니다!

2017년 4월 20일

- 누가 페미니즘 책 좀 추천해주세요 하면 난감할 때가 많은데... 내가 읽은 책이 별로 없어서. 쿨럭.     

그래서 지금 록산 게이의 나쁜 페미니스트를 읽고 있다. 여러분 이 책 읽으세요. (근데 제 책도 사주세요 흑흑 이래서는 한국에 다시는 못 가겠음요. 5만 부 팔리면 출판사 사장님이 불러주신다고 했는데 환갑은 돼야 갈 듯 ㅋㅋ)     


- 인터넷질은 글 올리는 거 말고는 안 하려고 많이 노력하는 편인데 물론 보통 폭망한다. 하지만 그래서 내가 보는 사이트도 좀 정해져있다. 가끔가다 이런 저런 추천 받으면 즐겁게 보....고 할 때가 아니지만 어쨌든 ㅠ.ㅠ 아 일 밀린 거 어쩔.     


- 여기 블로그 좋은 글 참 많이 올라오는 거 같은데, 가슴 한 켠이 싸 해지기도 한다. 흠. 나도 영어로 블로그를 해야 하는데...라고 결심한 게 무려 십오 년 차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에게 한국어는 현실에서 완벽하게 도피할 수 있는 언어와 환경이었고 영어로 블로그질 했다가는 당장 주변인들에게 걸리기 때문에 안 했는데 그러다가 무려 강산이 1.5 번 변했구려.     


- 재미있는 블로그에서 올라온 부탁. 한국의 연애 상황에 대해서 설문조사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흑역사를 털어놓고 분노할 때가 왔습니다. 후세를 위하여 기록으로 남깁시다. 연애 동안 흘렸던 눈물과 나빠진 성격과 네이트판 영웅으로 등극할만한 스토리들을 미시간주립대학교 인류학과의 논문에 새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클릭클릭 해 주세요.


https://thegrandnarrative.com/2017/04/17/korean-dating-research/?platform=hootsuite


매거진의 이전글 아이들이 중앙일보에 나왔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