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Jun 28. 2021

[6월 4주 차] 공부 기록

이번 주도 출근…

6월 4주 차


이번 주도 회사일이 바빠서 3일이나 출근을 했다… 주말에도 시간을 많이 뺏겨서 공부는 많이 못했다.


국어 홀수 문제집은 이번 주도 차질 없이 3권을 끝냈다. 이번 주는 현대 산문 편이었는데 소설은 쉽다고만 생각했는데 꽤 틀려서 속상했다. 시간 재고 문제를 푸니 쫄리게 돼서 그런 것도 있는 거 같다. 그리고 2021 훈련도감 복습도 매일 해서 이번 주에 끝내게 됐다. 수능특강 문학도 열심히 풀었는데 문제가 많이 어렵다.. 다음 주는 인강 책 배달이 와서 김동욱t 수능특강 강의를 들을 예정이다.


수학 1 수분감은 많이 못했는데 Step1 지수와 로그까지 풀었다. Step1부터는 현우진t 인강이 있어서 들어야 하는데 바빠서 못 들었고 다음 주는 꼭 빼먹지 말고 들어야겠다.


영어 이명학t Read ‘N Logic 강의는 계획에 맞춰 들었다. 문장 삽입은 이제 거의 다 맞는데 순서 배열은 아직도 많이 어렵다.


생명 상크스 강의는 너무너무 어려웠다. 공부 시간도 적어서 계획했던 거를 못 채웠는데 이번 주에 배운 게 정말 어려웠다. 세포 매칭에 대한 스킬이었는데 연습 문제도 많이 틀렸다 ㅠ 머리가 안 돌아감 …


한국사 복습 차질 없이 했다. 다만 이번 주에 새로 뭔가 들어오면 저번 주껄 까먹게 되고 ^^ 뇌 용량을 늘리고 싶어요.


중국어 단어 외우기는 주말에만 했고 작년 수능 문제를 풀어봤다. 나는 20문제인 줄 알고 저번 주에 10문제만 푼 건데 30문제나 됐었다.. 그래서 이번 주도 10문제만 품! 다음 주에 최종 점수가 나올 텐데 일단 1등급은 이미 날아갔다 ^^ 수능특강, 수능완성 문제집 배달받으면 중국어 공부도 열심히 해야겠다.


다음 주도 사무실 출근이 있다. 힘내자요!

매거진의 이전글 [6월 3주 차] 공부 기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