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Jul 12. 2022

[7월 1주 차] 공부 기록

주 5일 출근 = 사망

7월 1주 차

 

주 5일 출근 1주 차... 뒤질 거 같다^^ 예전 어른들은 주 6일 출근 어떻게 하신 걸까. 회사와 집이 가까운데도 너무 힘들다. 그래서 공부 계획도 여유롭게 잡았다. 토요일엔 스터디 모임에 나가서 공부했고 일요일은 운동 모임에 갔고 오후에 집에서만 공부했다.


국어 김민정t 수특 인강은 계획대로 들었다. 고전시가 너무 어렵 ㅠㅠ 김승리t 독서 문제집도 한 권을 복습했다.


수학 기하 인강은 이번 주도 아쉽게 한 강은 못 들었다. 집에 있으면 확실히 공부를 덜한다. 이제 무조건 나가야지 ㅠ 다음 주면 기하 인강도 끝날 거 같다. 그리고 기하 수분감 문제집을 풀었다. 1단원 4점짜리 문제를 풀었는데 쉬워서 뿌듯했다. 수1 수특 문제 풀기는 퇴근 후 힘들어서 계획대로 풀진 못했다.. 문제도 은근 어려움


생윤 수특을 풀었다. 3단원 사회와 윤리가 어려워서 많이 틀렸다 ㅠ 취약점을 알아냈으니 연습을 더 많이 하자!


다음 주 월요일이 공휴일이라 마음이 풀어진 것도 있었던 한 주. 다음 주는 열심히 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6월 5주 차] 공부 기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