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브랜드는 딱히 스토리가 없어요.'
슬프게도 정말 스토리가 없는 브랜드가 있다. 왜냐하면 남들과 똑같은 제품을 남들과 똑같은 방식으로 팔기 때문이다. 스토리가 있는 모든 브랜드가 성공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성공한 모든 브랜드는 스토리가 있다.
브랜드 A : 이건 그냥 마진이 좋고, 많이 팔릴 것 같아서 선택한 아이템입니다.
브랜드 B : 제가 다른 제품을 쓰다가 이런 점이 불편해서 조금 더 개선한 상품을 만들었습니다. 기존 제품에 비해서 이런 부분을 더 향상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개발하면서 이런 에피소드도 있었습니다.
브랜드 A는 크게 이야기할 스토리가 없다. 하지만 브랜드 B는 할 이야기가 있다. 내가 매거진 B를 좋아하는 이유가 여기 있다. 스토리가 가득한 브랜드를 선택해서 거기에 관한 이야기들로 책을 한 권 꽉 꽉 채운다.
소비자 선택을 받는 브랜드들의 멋진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추천!!!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91562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