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이린 Feb 26. 2024

거울

20240225

사람이 거울같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중심을 지키면 크게 속상해질 일도 아파할 일도 없다는 것을 몸소 경험하게 되었다. 웃는 내가 좋다. 장난스럽고 개구진 나의 말들이 반갑다. 자극에 대한 반응은 나의 몫이라는 걸 되새기고 달라지기 위해 많은 연습을 했다는 걸 나는 알고 있기에, 자부심 같은 것이 살포시 얹어지는 듯 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삐앙하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