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이린 Jun 25. 2024

핑크빛 노을

20240624

아쉽지만 사람들과 함께 달리는 것은 뒤로 하고, 혜수언니와 저녁을 먹었다. 보쌈정식이 정갈하게 나오는 곳으로 갔다. 명이나불에 야들한 고기와 바지락칼국수, 쌀밥과 조그마한 멸치볶음은 속을 든든히 채워주었다. 소화시킬 겸 산책을 나섰는데, 절반쯤 걷고 나니 하늘이 솜사탕이었다. 점차 핑크빛으로 물들어가는 노을을 보고 오랜만에 라라랜드가 생각났다. 유독 귀여운 강아지를 많이 만난 시간, 내가 사는 이곳은 뭉세권이라 불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스러운 저녁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어쩌면 해피엔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