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ellowballoon Jul 11. 2018

노랑풍선이 말하는 여행_전주 먹방편

나 홀로 당일치기 #전주 #먹방투어 떠나즈아~ 

전주에서 #전동성당 #한옥마을 구경하며! 
#바게트버거 #칼국수 #아이스맥주 
#육회비빔밥 #먹태구이 와 맥주까지 

먹고 싶은 음식 마음껏 먹었다는 
행복한 전주 먹방투어 후기 
지금 바로 들려 드릴게요:-)

나 홀로 당일치기 전주 먹방투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돈을 아껴 하나라도 더 먹기 위해 KTX가 아닌
기차를 타고 떠난 전주 먹방투어~! 출~발~!
서울역에서 3시간 30분을 달려 도착했어요.

전주 먹방 필수 코스인 길거리야부터 한 입 먹고 시작했어요.
바삭한 바게트빵 안에 쌓여있는 채소와 고기, 감싸 안은 소시...
맛있드아아아아! 힘이 난다!!!


바게트 버거를 먹으며 전주 한옥마을 구경~!
잘 보존된 한옥부터 벽화마을, 청년몰 등 볼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한 매력적인 전주 한옥마을

이번엔 칼국수 맛 집으로 이동했어요. 칼국수에
김치를 한 조각 올려 먹으면 면발과 깊은 국물이
위장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감동적인 맛!


칼국수를 먹고 전동성당을 갔어요.
호남지역의 서양식 근대건축물 중 가장 규모가 큰 전동성당은
한복 입고 사진 찍기 좋은 전주의 포토존이랍니다.

성당을 구경하고 가는 길, 너무 더워서 아이스 맥주
한 잔~ 혼자 외국 분위기를 내고 싶어 길거리에서
즐긴 맥주. 하지만 현실은 더위에 쩔은 아저씨..?

저는 사진에 관심이 많아 전주 카메라 박물관도
방문했는데 덥고 지칠 때 꼭 방문하세요! 볼거리도
많지만 무엇보다 에어컨이 빵빵하다는 사실~ ㅎㅎ


박물관을 구경하다 보니 다시 출출해진 나의 배...
전주하면 비빔밥 아니겠어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후식으로 매실차까지 굿굿 ^^


당일치기라서 쉴 틈 없이 오목대에 올라섰어요.
고지가 높은 오목대는 전주 강변과 한옥마을의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뷰 포인트입니다.

돌아가기 전, 마지막을 장식해준 가게 맥주! 연탄불에
구운 부드러운 먹태를 특제소스에 찍어 시원한 맥주
한 잔과 먹으면 여기는 천국, 이건 꼭 드셔보셔야 해요!

전주 나 홀로 먹방투어 후 4Kg이나 쪘다는...
웃픈 결말이지만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어
행복했던 이야기입니다. 

난 #노랑풍선_타고 #여행 간다 
#여행친구 #너랑나랑 노랑풍선

노랑풍선 바로 가기 ▶

작가의 이전글 [노랑트렌트] 소확행 여행 트렌드 : 국내로 떠나는 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