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ellowballoon Jul 10. 2018

[노랑트렌트] 소확행 여행 트렌드 : 국내로 떠나는 혼

#혼밥 #혼술에 이어  
여행도 혼자 떠나는 시대!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하는  
#소확행_여행 트렌드를 따라 

#전주 #제주도 #강릉 #부산 #경주 등 
마음 가는 대로~ 발이 가는 대로~ 
당장 떠나볼까요? :)

나를 위한 소확여행! 
국내로 떠나는 혼행지~!

혼밥, 혼술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혼행"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선사하는 내 마음의 소리를 따라 국내 혼행을 떠나요~

전주 : 식도락 LIST / 내가 먹고 싶은 것만 모았어요.


전주비빔밥, 전주 초코파이, 바게트 버거, 가맥집, 모주 등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전주!
그 외 볼거리도 풍부하니 혼자 여행 가기 어렵지 않겠죠? 

제주도 감성 LIST / 내가 느끼고 싶은 만큼

제주도를 대표하는 혼행지 제주도 올레길부터 스쿠터 여행까지 식사는 제주도 특산지 흑돼지와 고기국수까지
마지막으로 카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 한 잔.. 생각만 해도 행복함 ♥
그 외에도 빠질 수 없는 제주도 여행코스 성산일출봉부터 협재 해수욕장을 정복해보자.

강릉 충전 LIST / 내가 쉬고 싶은 만큼 

강릉으로 힐링하러 가자.
양떼목장에서 몽글몽글 양들만 보고 있어도 힐링 될 것 같아~ 
경포호수와 강문해변 안목해변 동해안 따라서 코스를 짜보는 것도 강력 추천!

부산 뚜벅 LIST / 내가 가고 싶은 곳만

한국의 산토니리란 별명이 붙은(그 외에 별명이 오조오억개..) 감천문화마을부터 깡통 야시장을 뚜벅이로 구경해보자. 
그리고 용궁사에 가서 한국에 이렇게 아름다운 바다색이 있었나 싶은 해안을 구경하고 광안대교 뷰스팟을 배경 삼아
커피 한잔한다면.. 그게 행복이지.


경주 답사 LIST / 내가 보고 싶은 만큼 

경주는 역시 역사의 흔적을 살펴볼 수 있는 여행지들이 대표적.
그래서 준비했어요 각 여행지의 입장 가능 시간. 
문 닫는 시간과 이동 동선 체크해서 알차게 구경해 보아요.

마음 가는 대로~ 발이 가는 대로~
나만을 위해 떠나는 국내 혼행으로 
행복한 나를 만들어보세요 :) 

난 #노랑풍선_타고 #여행 간다 
#여행친구 #너랑나랑 노랑풍선

노랑풍선 바로가기 ▶

작가의 이전글 새해를 맞이하기 좋은 세밑&새해 추천 여행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