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ellowballoon Jul 23. 2018

노랑풍선이 말하는 여행_해외편 상해 야경 여행스토리

떠나기 전, 중국 여행에 큰 기대가 없었지만 
#와이탄 #동방명주 #예원 등 
상해의 화려한 #야경과 멋스러운 건물, 

이국적인 분위기, 맛있는 음식으로 
#상해에 반해버렸다는 유00님의 
밤이 매력적인 #상해야경 여행 스토리~ 

노랑풍선과 함께 들어볼까요? :)


낮도 밤도 매력적인
중국 상해 야경 여행

상해 여행에서 가장 처음 간 곳은 우리나라 명동과 같은
난징동루예요, 상해에 왔다면 꼭 인증샷을 찍고 간다는
I♥SH에서 인증샷부터 찍고 여행 시작~!

상해에 오기전에는 이렇게 이국적인 곳인 줄 상상도
못했어요, 유럽풍 건물에서 느껴지는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정말 멋있었어요. 상해 사람들의 자부심도 느낄 수 있었고요.

난징동루 거리를 구경하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향하는
곳은 바로, 와이탄이에요. 어렵게 길을 찾지 않아도 사람들만
따라가면 눈앞에 강가를 따라 상해의 야경이 쫙~ 펼쳐진답니다.

상해 야경을 본 순간, 맘속 야경 명소 1위가 되었다는.. ㅎ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감상한 푸동의 야경은
너무나도 화려하고 멋있었어요.
야경 감상을 하지 않았다면 상해를 갔다고 말할 수 없을 정도!

야경 감상 후, 상해에서 상하이 버거를 꼭 먹어보고 싶어서
햄버거를 먹었어요. 우리나라랑 크게 다르지는 않았는데
저같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 번 드셔보세요 :)

다음날 향한 곳은 중국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정원, 예원!
예원 연못에는 9번 꺾인 구곡교가 있는데
귀신의 접근을 막기 위해 꺾여 있다고 해요. 잡귀야 물러가라~!

낮에도 아름다운 예원은 밤에는 더 매력적이에요.
구석구석 조명으로 빛나는 예원은 정말 아름다워요.
여유가 있다면 낮에도 밤에도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다음은 상해의 랜드마크인 동방명주로 이동~
방송 수신탑 동방명주는 실제로 보니 더 높고 거대했는데
캄캄한 밤을 영롱한 빛으로 밝혀주는 모습이 참 신비로웠어요.

동방명주 야경을 감상하고 근처 쇼핑센터 정대광장의
한 식당에서 저녁을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답니다.
창가에 앉아 야경을 즐기며 맛있는 저녁도 먹고~ 야경도 보고~

사실 떠나기 전, 중국 여행에 대한 큰 기대가 없었는데
상해의 화려한 야경과 이국적인 건물, 맛있는 음식이
제 마음을 확 바꾸었어요.
여러분도 상해의 에너지와 매력을 느껴 보셨으면 좋겠어요!


노랑풍선 브랜드 리뉴얼 이벤트 참여하고 여행 필수품 득템하자!(500명 한정)


작가의 이전글 [#오사카+맛집]나만 알고싶은 숨은 핫플레이스②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