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정이 Mar 09. 2019

강아지와 함께 남해!

남해 다랭이마을 여행기

마루우~!!! 놀러 가자!!!!!
푸하하~!! 남해 다랭이 마을에 가 볼거야~! 좀만 참아~!!
넌 네 발이지만 누난 두 발이라 힘들다구!! 좀만 천천히 가자아!!!
마루~ 사진 찍게 좀만 앉아 있어 봐~ 옳지!!
ㅋㅋ간식이 효과 짱이구나. 한 장만 더 찍고~
여긴 찍어야지~! 유명한 바위라고~!
ㅋㅋ힘들었어? 이제 좀만 내려가면 바다야~ 들어가긴 힘들지만 보는 건 되게 좋아~


어우. 바람이 세긴 세다.
바닥이 숭숭 뚫려 있는데 갈 수 있어? 누나도 무서워서 못 가...
ㅋㅋㅋ그렇지? 무섭지? 저긴 근데 발바닥도 아플 거야. 이제 올라가자.
ㅋㅋㅋㅋㅋ소가 너 안 때려~ 아니 못 때려~! 그만 가자~!


매거진의 이전글 심부름을 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