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업플라이 유연실 Aug 28. 2017

해외 기업용 영문이력서 작성팁 TOP 10

이번 포스트는 제가 오래동안 아껴두고 신중을 기했던 주제, 영문 이력서에 대한 이야기에요.


업플라이 온라인 워크샵 런칭 프로모션으로 이력서 무료 컨설팅을 약속했었는데요, 신입 한 분, 경력 2-3년차 한 분, 경력 5년 이상 한 분을 뽑아 진행했어요.


세 분 모두 다른 업계와 포지션을 목표로하고 계셨는데, 제가 세 분께 공통적으로 드린 피드백 중 하나는 본인의 훌륭한 강점을 효과적으로 selling하지 않고 계신다는 점이었어요. (어쩌면 자기 PR이 어려운 한국인들의 약점일지도 모르겠네요 ㅡㅜ)......(중략).........


유튜브 보러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인문대생의 싱가폴취업 (번역가에서 HR 전문가 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