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제 ZeZe Dec 25. 2018

33화. 크리스마스 특집 만화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어요~

어릴때는 크리스마스가 그렇게

기대되고 두근거렸었는데,

어른이 되고 나니 그때와 같은

설렘이 느껴지진 않아 씁쓸하네요 ㅎㅎ


다들 몇 살때까지 산타 할아버지를

믿었었나요? 저는 6살때가

마지막이었어요...ㅎ

사실 완전 믿었던 건 아니고

그래도 긴가민가하며 산타 할아버지가

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산타가 없다는 말에 큰 충격을

받고 말았죠 ㅠㅠ!!

그래도 언젠가 알게됐을 사실을

알게되었다고 생각해요 ㅎㅎ...


ㅎㅎㅎ 그럼 오늘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라요 ♥


다음 주에 또 만나요! :D

작가의 이전글 32화. 콧물의 탈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