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펀펀택스 Mar 30. 2023

과거나 현재 잘 못 받은 컨설팅 세무조사로~

과거나 현재 잘 못 받은 컨설팅이나 잘 못 된 선택으로 회사와 임직원까지 위험에 빠집니다. 

세무조사까지 받은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https://youtu.be/QyBvHXaW_nI



#특허권 #연구소 #전담부서

#세무조사 #컨설팅 #법인사업자 

대표이사는 결정을 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정에 책임을 져야 하죠. 

이에 따라 회사의 성장과 직원들과 직원들 가족까지 연결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결정을 돕기 위한 임원이나 직원 또는 외부의 컨설팅을 받기도 합니다. 

주의 해야 할 점들이 있습니다. 


잘못된 조언: 컨설턴트가 부정확하거나 오래된 권장 사항을 제공하여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잘못된 목표: 조언이 회사의 목표, 가치 및 문화와 일치하지 않아 갈등이 발생했습니다.


잘못된 의사소통: 컨설턴트와 이해관계자 간의 비효율적인 의사소통은 오해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전문성 부족: 컨설턴트는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할 충분한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리소스가 낭비되었습니다.


높은 비용, 낮은 가치: 컨설팅 비용은 높지만 제공되는 가치가 낮아 금전적 손실이 발생합니다.


약한 구현 지원: 컨설턴트가 권장 사항을 실행하는 데 충분한 도움을 주지 않았습니다.


불충분한 후속 조치: 적절한 평가가 부족하여 조언의 효과를 평가하기 어려웠습니다.


평판 훼손: 잘못된 컨설팅은 파트너와 고객에게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수준 낮은 또는 무자격자의 컨설팅 : 보험설계사의 보험과 자기의 자격을 벗어나는 컨설팅, 자격이 없거나 편법을 이야기 하는 영업인들은 잘 판단 해야 합니다. 


02-6429-1054


https://funfuntax.com/


작가의 이전글 지방세세무조사 소명 해명 시작!? 또 요동치는 정부정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