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용크 May 07. 2019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주간 박스오피스 -18주차-

용크의 박스오피스

모든 통계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모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주간 박스오피스 18주차 순위>

1. 어벤져스 : 엔드게임

2. 나의 특별한 형제

3. 뽀로로 극장판 : 보물섬 대모험

4. 명탐정 피카츄

5. 어글리 돌

6. 생일

7. 캡틴 마블

8. 안도 타다오

9.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10. 프렌즈




천만 돌파, 어벤져스

무난하게 천만을 돌파한 어벤져스!

이제는 천만이 목표는 아니니까요.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극장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N차 관람을 유도하고 있는데요.

천만을 2주 만에 달성한 이상 더 박차를 가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즐거운 가족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생일>을 이어 한국 영화에서 따뜻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즐거운 영화가 나왔어요.

스크린에서 오랜만에 만나는 이광수와 신하균의 케미가 돋보이는 작품이죠.



연휴 공략, 뽀로로 극장판

뽀로로 여전히 열일하고 있습니다.

비록 휴일이었지만 장기간 연휴로 어린이 관객들 수요 뿜뿜!

다른 애니메이션과 함께 뽀로로 역시 왕좌의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이번 주 개봉, 명탐정 피카츄

이번 주 개봉하는 <명탐정 피카츄>가 드디어 박스오피스에 진입했습니다.

기다리신 팬분들이 많아서인데요. 실사가 어떻게 구현되었을지 기대되네요.

(연휴기간을 피해서 개봉한 건 일부로 그런 걸까요?)



어린이날 파워, 어글리 돌

역시 티켓 연령층은 다양하죠.

어린이 날 연휴를 노려 개봉한 <어글리 돌>입니다.

점유율 대비 판매율이 무려 19배예요..



오래도록, 생일

어벤져스말고는 박스 오피스가 빠르게 회전하고 있는 와중에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생일>입니다.

110만에서 끝날 것 같지만 간간히 찾아주시는 관객분들이 많아요.



아직도 롱런!, 캡틴 마블

워우! 아직도 스크린에 걸려있네요. <캡틴 마블>입니다.

전 주에도 말했듯이 <어벤져스>의 힘을 받아 꾸준히 관객수를 야금야금 모으고 있어요.

조금만 힘내면 580만을 도달하겠어요.



뜻밖의, 안도 타다오

조금 뜬금없이 <안도 타다오>가 얼굴을 비췄습니다.

일본의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다큐, 작은 영화인데요.

나름의 유쾌한 무드입니다. 반갑네요!



어벤져스가 천만을 돌파한 18주차 박스오피스였습니다.

매번 바뀌는 나머지 순위들 보는 맛도 있네요!

그럼 우리는 19주차 박스오피스에서 만나요:)



5월 개봉 예정작은 여기서!



작가의 이전글 5월의 극장에서 만나요  -개봉예정 영화 13편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