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용크 May 13. 2019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주간 박스오피스 -19주차-

용크의 박스오피스


모든 통계 출처 : 영화진흥위원회
모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주간 박스오피스 19주차 순위>

1. 어벤져스 : 엔드게임

2. 나의 특별한 형제

3. 걸캅스

4. 명탐정 피카츄

5. 뽀로로 극장판 : 보물섬 대모험

6. 호텔 뭄바이

7. 악인전

8. 배심원들

9. 어글리 돌

10. 안도 타다오




금세 1200, 어벤져스


1200만 돌파 축하합니다!ㅅ

다만 저번주에 비해 확연히 떨어진 관객수가 보이네요. (460만->180만)

여럿 개봉하는 한국 영화들 사이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요?




백만 돌파, 나의 특별한 형제


<나의 특별한 형제>가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백만을 돌파했습니다.

저도 얼른 보러 가야하는데 말이죠.



사이다 버디, 걸캅스


59만으로 시작한 <걸캅스>입니다.

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입소문이 장난아닐거라 생각이 드네요.

2주차인, 이번주 관객수가 핵심이겠죠!



덕후들 모여, 피카츄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피카츄> 시작되었습니다.

화제는 많이 되고 있지는 않지만요, 덕후들은 어떻게든 찾아보니까요. 

바쁜 덕후들을 위해 최대한 오래 스크린에 남아주길.



어린이는 강하다, 뽀로로


여전히 엄청난 판매율을 보여주는 <뽀로로>입니다.

이쯤되면 저도 보고싶네요.




반가운, 호텔 뭄바이 


제가 반갑다고 적은 이유는 한국에선 작은 영화여서ㅎㅎ 그렇습니다.

또 반가운 아미 해머가 출연하기 때문인데요.

티모시(미스 스티븐스)와 함께 콜바넴 커플이 요즘 보이고 그렇습니다.



개봉 직전, 악인전


이번주 개봉하는 <악인전>이 미리 올라왔네요.

사실 정말 좋아하지 않은 장르여서 개인적으로 기대는 안하고 있지만

역시 마동석 배우의 티켓 파워가 예상됩니다.



개봉 직전2, 배심원들


<악인전>과 마찬가지로 개봉을 앞둔 배심원들.

문소리 배우를 너무 좋아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별로라는 이야기가 들리네요 흠냐링.

이번주를 지켜봐야겠습니다.






<타이타닉>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어벤져스>팀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해요. 

할리우드의 귀여운 전통이죠.

어벤져스의 흥행를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게 재밌기도 하고 어쩐지 압도적이기도 합니다.

 그럼 우리는 20주차 박스오피스에서 만나요!



5월 개봉 기대작은 여기서!


작가의 이전글 이번주는 어떤 영화가? 주간 박스오피스 -18주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