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니나 May 27. 2019

6월 자기계발, 자기경영 온라인 프로젝트 모집

가계부 / 독서 / 영어 / 미라클모닝 / 시간&목표관리

더 많은 사람들과 긍정적인 사고, 선한 영향력을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모임은 와이파이만 되면 어디서나 참여할 수 있어요.

물론 미션 완수 시간이 있기도 하지만 그렇게 촉박하지 않으므로 외국에 살고 있는 분들도 함께 하고 있어요. 


한 달마다 모집하는 프로젝트

가계부 / 독서 / 시간&목표관리 프로젝트는 월말 한 번 오프라인모임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1년 결산, 우리 모두 만들 수 있습니다. 도와드릴게요 '-'


매일 가계부 프로젝트


가계부를 통해 필요한 소비에 집중하며 나의 목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누군가의 추천으로 가입한 금융상품으로 현금흐름이 막혀 고생하고 있나요 ?_?

가계부를 기록부로만 쓰고 있다면, 나에게 맞는 금융상품 고르기 위한 자료 만드는 습관을 함께 합니다.

더불어 재테크 지정도서로 문장나눔 지원 받아 매일 같은 책으로 더 많은 금융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요.

이번 달 지정도서는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 (홍춘욱 / 로크미디어) 입니다.

가계부 저자가 알려주는 가계부 활용법과 멤버들이 공유하는 앱테크 정보까지 모두 담아가세요!


+ 강의 때 20분 간 재무 컨설팅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 가계부 오프라인 모임으로 온라인에서 느끼지 못 한 알짜배기 정보를 경험하세요.




지정도서를 함께 도끼로 찍으며 내 것으로 만드는 모임입니다.


독서 마라톤 프로젝트


1년 독서 목표를 매년 계획으로 세우지만 읽을 시간이 없어서, 읽을 공간이 없어서 등 이유가 생기기도 하죠.

열심히 읽기는 하는데 혼자 읽으니까 제가 놓치는 부분도 있는 듯 하고, 저만의 언어로 정리하고 싶은데 서평 쓰는 것조차 어려워요! 라고 늘 망설이다 포기하는 분들이라면 함께 읽는 지정도서 1권과 본인이 정하는 3권으로 총 4권은 반드시 읽고 서평 남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서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달 지정도서는 여행 테마로 여행의 이유 / 김영하 / 문학동네를 함께 읽습니다.

멤버들의 다른 책을 엿보면서 추후 내 독서리스트를 하나씩 채울 수 있는 그런 시간!

독서모임 5년 차 요니나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오프라인 독서모임으로 온라인에서 다 나누지 못 한 지정도서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뒤늦게 영어에 대한 관심이 생겼지만 걱정은 NO! Lee멘토와 함께 해요~


Leenglish 프로젝트


학창시절, 20대 때 잘못 배운 영어 공부법으로 영어와 담 쌓은 지 오래되셨나요?

늘 영어 점수 얻기 위한 영어 공부만 해서 막상 외국인을 만나면 어색한 문장만 튀어나온다면,

평소 내가 사용하는 영어를 일기 쓰기로 외국인이 자주 쓰는 단어, 문장으로 피드백 받으며 공부할 수 있어요.

내 발음으로 외국인한테 말하면 잘 알아 들을까? 고민도 함께 해결 해 보아요.


영포자 요니나도 꾸준히 참여하면서 영어 장벽을 무너뜨리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7시 기상도 힘들었던 제가 5시에 일어날 수 있었던 이유


기성취감 프로젝트


1월 신년 버프가 시들면서 기상 시간은 7시도 힘들었고, 자연스레 늦게 일어나면서 취침 시간도 늦어졌습니다.

중요하고 제 꿈을 위해 필요한 업무는 하루이틀 밀리면서 균형이 많이 흐트러졌어요.

다시 기성취감 프로젝트에 집중했습니다. 5시에 일어나니까 저를 위한 아침 시간이 무려 2시간이나 더 생기더라고요. 그 때부터 브런치, 유튜브를 추가로 운영하고 있어요.

무조건 일찍 일어나는 게 좋은 건 아닙니다. 각자 일어나서 아침 성장 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할 수 있어요.

아침 기상이 편하려면 취침 시간도 관리해야 해요. 기성취감 프로젝트에서는 기상과 취침 모두 관리합니다.

감사한 일을 적어보며 하루를 마무리하는 뜻 깊은 시간.

하루하루가 쌓이면 엄청난 힘이 됩니다.



한정된 24시간, 내 꿈과 목표를 위해 우선순위를 정해 활용한다면?_?


하루 일정 프로젝트


열심히 하는데 뿌듯함보다는 피곤함이 더 강하다면, 우선순위가 아닌 투두리스트에 집중한 이유일 수도 있어요. 저는 하루 일정 프로젝트를 통해 제가 집중할 수 있는 시간과 그렇지 않은 시간을 찾아내 24시간동안 집중하지 않고 한정된 시간을 이용합니다. 프로젝트 덕분에 100명도 안 되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두 달만 600명을 훌쩍 넘었고, 매번 써야지 써야지 하고 미뤘던 브런치 구독자 역시 50여 명이 늘었습니다.


중요하지만 당장 급하지 않은 일, 반드시 해야할 일에 집중하며 남은 시간은 내가 하고 싶은 일에 투자 할 수 있는 경험을 전합니다.


+오프라인 시간, 목표관리모임으로 온라인에서 다 나누지 못 한 이야기, 요니나 플래너 양식을 경험하세요.




5월 29일 수요일 오후 6시까지 신청 및 입금 완료 멤버 대상으로 얼리버드 운영비 할인 이벤트 진행합니다.

2019년 상반기 끝! 6월부터 다시 시작 해 보는 건 어떨까요 ?_?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