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요니나 Sep 20. 2020

9월 셋째 주, 요니나 아이패드 굿노트 가계부

오랜만에 다양한 소비 항목이 있었던 1주일


안녕하세요! 재테크 2억 모으기 가계부 쓰는 블로거 요니나입니다


9월 셋째 주 가계부피드포워드를 담습니다.

14일 월요일부터 20일 일요일까지 기록했어요.


사용한 양식

✔ 매일 한 장 가계부 (아이패드 가계부 PDF)



9월 셋째 주 가계부



식비 - 34,030원

요니나 쏜다 2번 저녁이랑 점심 / 음료 2 / 점심(친구랑) / 간식 1번 소비했습니다. 스마일페이 포인트로 공차 1잔 마셨고, 점심 한 번은 GS25 모바일 상품권 남은 2,000원 보태서 소비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사무실 집 밥을 평일에 좀 먹어서 식비가 줄었어요.


저축 - 15,000원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무지출 3번 했어요. 이번 달은 생각보다 무지출을 많이 못 하고 있네요. 아직 예산이 많이 남았어요...!! 괜히 무리했...나봐요 ㅋㅋㅋ


생활용품 - 0원

광고 이메일 잘 안 보는데, 그날따라 보게 되면서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마우스패드를 팔더라고요? 저.. 마우스 패드 사려고 엄청 돌아다녔는데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보류하고 있었거든요. 마침! 절 위한!! 그래서 마우스패드랑 인테리어 데코로 사용하고 위해 관련 다이어리를 배송비도 아낄 겸...ㅋㅋ 구매했습니다. YES24 모은 포인트로 구매해서 실지출은 0원입니다.


건강 - 0원

지난 주말부터 다래끼가 올라와서 약 하나 구매했는데 구매한 날 바로 터..져서 완치했어요. 새로 산 약은 그대로 갖고 있습니다. 아프지 맙시다!! 건강통장에서 사용했고, 2,700원 소비했어요. 3천 원인데 지역화폐로 10% 할인!


교육 - 4,087원

이번 주 소비계획에 없었는데, 노션 특강 한다고 해서 재빠르게 신청했어요. 덕분에 오늘 심화과정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어요. 얼른 블로그 업로드하고 습관 프로젝트 양식지 만들어보려고요~


경조사 - 0원

친구랑 사촌동생 생일이라서 선물 구매해서 보냈어요. 경조사 통장 사용해서 실지출은 없었고, 4만 원 소비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9월 둘째 주, 요니나 아이패드 굿노트 가계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