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athos Jul 31. 2023

다시 태어나면

제목 : 다시 태어나면


다시 태어나면

나는 당신의 고향을 떠나지 않고

계속 머물고 싶습니다.

나의 거처는 당신이 태어난

그곳에 멈춰 있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나는 당신과 아침, 점심, 저녁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나의 끼니는 당신이 그날 차려준

밥상에 머물러 있습니다.


다시 태어나면

나는 당신의 아들, 딸과 함께

파란 등대에서 떠오른 해를 맞이하고

빨간 등대에서 지는 해를 보고 싶습니다.

나는 매일 당신의 자녀들과

웃고 우는 꿈을 꿉니다.


다시 태어나지 못하면 할 수 없는

당신과의 온전한 만남을

오늘도 그리다 잠이 듭니다.



이미지 출처 : 픽사베이



매거진의 이전글 외계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