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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 경쟁 시대 뛰어난 존재로 자신의 포지셔닝 하라

비즈니스가 되는 책쓰기란

자신이 속한 집간과 분야에서 자신의 명성과 이름값을 올리기 위해서는 방향성을 가지고 개인의 인지도 성장에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시각이 필요하다. 바야흐로 이제는 사람도 기업처럼 포장하고 전문적이고 적극적으로 메세지를 전해야 하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방송과 신문 지면에 충면하면서 인지도와 유명세를 얻어 사업에 도움을 받은 사례와 SNS를 통해 일약 스타로 등극하는 사례처럼 미디어를 통해 긍정적 대중적 인지도를 얻고 비즈니스 기회까지 연결되는 비법은 무엇일까? 


최근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책쓰기 과정을 통해 작가로 데뷔하여 한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려는 움직임들이 나타나고 있다. 이것은 개인을 드러내고자 하는 기본 욕구, 타인과 구별되고 전문가로서의 권위를 얻고자하는 것들과 퍼스널 브랜드가 전략적으로 펼쳐져 시너지를 내기 때문이다.


최근 고용의 형태가 정규직의 형태에서 비고용 서비즈직이 늘어나는 추세이고,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성공사례가 증가하면서 1인 지식 기업으로 활동을 시작한 사람들, 인구 고령화 시대에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있다. 이럴때 일수록 가치를 창출하고 부여하기 위한 개인 브랜드 경영에 관심을 가져보는것을 어떨까?


지금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것은 무한 경쟁 시대에 뛰어난 존재로 자신의 포지셔닝을 똑똑하게 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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