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영학 Sep 07. 2021

저를 만나보고 싶으신 분?

안녕하세요, 장영학입니다.


요즘 브런치에 다시 책 리뷰 글들을 올리면서 조회수가 많이 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글을 읽으신 분들 중에 저를 한번 만나보고 싶은 분들도 있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실제로 여러 루트로 미팅 요청을 받았고요.


저를 가볍게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신청 링크를 만들었습니다.


미팅은 잠실역 인근에서 대면으로 진행합니다.

토요일 오전 9시, 10시 두 slot이 있고, 45분 정도 진행합니다.

아무 주제 없이 이야기하기엔 긴 시간입니다. 미리 저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알려주세요.

커리어나 성장 등 개인적인 상담이나, 본인이 맡고 있는 조직에 대한 조직문화, 리더십 고민도 좋습니다.

강의나 컨설팅 요청 등 공식적인 업무 미팅 시간은 아닙니다. 따로 연락주세요(info@alignup.io).

이직 제안은 거절합니다.

따로 돈을 받지는 않고, 약속 일정이 확정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 쏴주세요.

희망자가 많아지면 몇 주치 약속이 미리 잡힐 수도 있을 것 같네요(김칫국인가). 될수 있으면 약속을 지키겠지만, 갑자기 토요일에 회사에 출근해야 하거나, 가족 일정이 생긴다면 일정 변경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https://form.jotform.com/212489417660057


미팅 신청서라고 하니 뭔가 거창한 느낌이 들지만 적당한 용어가 잘 생각이 안 나네요.

만나보면 생각보다 별거 없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너무 기대하고 오시지 마세요.

작가의 이전글 같이 해요, OKR [공개 강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