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Dec 10. 2018

고대 병원앞 밥집 한사우손두부 두부보쌈정식

고대안암병원,고대병원앞,밥집,한사우손두부,두부보쌈정식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주말에 고대병원에 오게 되었다. 저녁식사시간이 되었다. 대가족이 저녁 먹기가 쉽지 않아서 고대병원앞에서 가장 가까운 식당을 찾았다. 

그곳은 밥집이였다.

맛집이라는 표현보다 밥집이 나에겐 더 친근한 표현이다.

아이들부터 어르신까지 3세대 가도 부담없는 식단 구성이였다. 

배고파서인지 반식다이어트 중에도 열심히 맛나게 먹었다.

한사우 손두부 입구

지하계단으로 내려간다.

메뉴판

주문
두부보쌈정식 3개
육계장 1개
한우사골설렁탕 1개
한방삼계탕 1개
두부보쌈정식

오른쪽에 손두부가 뽀인트다. 이 집의 별미!!

요새 다이어트 카메라에 빠져있다. 신통방통
기본반찬과 반식 플러스 알파 공기밥, 텅빈 삼계탕
간만에 고드름
밥 먹고 니와
날이 추울때는 뜨끈한  국물이 최고봉!!
정심없이 맛나게 먹었다.
어른 4명, 아이들 5명
대가족이 대만족이면 된 곳이다.
작가의 이전글 FRAME BY, 프레임 바이 갤노구이야기 범퍼 케이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