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Jan 04. 2019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고 학습하는가 독전감

기계는어떻게생각하고학습하는가,도서,한빛미디어,나는리뷰어이다



나는 리뷰어이다. 12월


12월 나는 리뷰어이다.

선정 된 책이 바로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고 학습하는가 이다.

다수 산청 책 중에 내심 관심이 있던 책이였다.


한빛미디어 주황봉투, 이제 집에서도 다 알아본다.

이제는 매달 일상이 된 나는 리뷰어이다.

주로 기슐서였는데 금번에는 읽을 꺼리가 있어서 독전감으로 구성해 본다.


노란 봉투

특정 택배사는 택배를 작접 못 받을 시에는 문앞에 놔두시고 문자를 보내 주신다. 나름 나쁘지 않다.

나는리뷰어이다. 12월 소개


개봉기


봉투를 열어보기 전까지는 어떤 책인지 모른다.

보통 3권 정도 신청하는데, 그중에 한 권이 선정되어 오는 것이다.

기계는 어떻게 생각하고 학습하는가

전문가들로 구성

목차

인공지능이란?

간만에 집중하면서 볼 책이다.
꼭꼭 씹어야 한다. 독전감의 처음 느낌은 그러하다.
요새 트랜드이지만 실상은 항시 갭이 있다.
그럼에도 도전해 볼 생각이다.
나름 독중감과 독후감까지 도전해 본다.
작가의 이전글 와디즈 노마보드, 노트북스탠드,손목받침대,마우스패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