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May 03. 2019

비건빵의 대표주자

비건빵추천,유동부치아바타,무설탕,무버터,무우유,무달걀,아침빵


비건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비건빵은 채식주의자들이 먹는 빵으로
무설탕, 무버터, 무우유, 무달걀 등으로 만드는 빵이다.

내가 주로 주문하는 유동부 치아바타 바로  비건빵이라는 것이다. 

바로, 채식주의자들이 즐겨 찾는 빵이었다.

채식주의자
인도 출장 갔을 때 미팅을 했던 인도인들 대부분이 채식주의자였다.
현지식이라고 인도 커리(카레)를 주문해 주었는데 카레 속의 고기가 바로 콩으로 만든 것이었다
빵(이름은 잊어버림) 같은 것을 커리에 발라 먹았는데 나쁘지 않았다.

검색해 보니, 요새 비건빵을 손수 만들어 먹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지만 요리에 젬병이기고 하고 무엇보다  맛도 고려하기에 당연히 주문해 먹는다.


비건빵 검색

네이버 쇼핑 첫 번째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었던 유동부치아바타였다.


유동부치아바타 주문기

비건빵 도착했습니다.

이번 주문 항목은?

뺑페이장, 무화과치아바타, 식빵, 호두 크랜베리 깜빠뉴

https://smartstore.naver.com/ydbc

7개의 빵

주로 건강빵은 아빠의 아침이다.

카메라와 비건빵

«SONY RS100 MK4»

같은 빵 다른 느낌

역시 유동부 치아바타는 냉동보관


어느 것을 고를까요??


역시 통밀 무화과 치아바타다. 

아침 빵을 위하여 저녁에 해동, 해동의 의미는 냉동실에서 꺼내서 식탁에 올려 넣는 게 전부다.


건강한 아침 빵

오늘 아침은 무화과 치아바타.

복습이다.

비건빵은 무설탕,무버터,무우유,무달걀로 만든 채식주의자들이 찾는 빵이다.

건강 그 자체라는 것이다.

한입 투박하게 베어 먹는다.

무화과가 이리 맛난 것인지 처음 알았다.

다 먹었다.

내가 먹던 빵에 대한 정보가 분명 하나 더 추가되었다.그리고, 비건빵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니,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아침 내내 무화과 치아바타를 베물어 먹었다.
점심량도 조절이 가능할 듯 자동 다이어트라는 것이다.
나에게 참으로 고마운 빵이다.
작가의 이전글 [한장 사진] 인하대 후문 계란빵의 추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