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Feb 24. 2020

GS 이벤트 불발

GS30주년이벤트,하루늦음,진심의발

한 달 동안 준비 하루 늦음 땡


GS30주년 영상 이벤트 열심히 준비하고선, 제때 내지 못함이다. 그래서 묵혀놓았다가 그냥 올림이다.

나름 숏컷영상에 대한 구성으로 시도는 해 보았었다.

그렇게 나의 실패한 이벤트기를 올려 봄이다.



진심은 전심


진심은 전심이다.


진심을 말해 달라고 한다.

동영상이라고 한다.

사진밖에 없는데

30번의 고백은 파랑


다 보여주마, 나의 전심을

나의 전심 위대한 GS발


수유동

마이 이벤트

중구

미아동

장안평

보관함

장안동

수유동

중구

심양동

남영동

그리고

 진심

진심은 발이 이야기한다.



https://youtu.be/umYYqrrMdP0


매거진의 이전글 오래가는 장난감 레고 기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