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Sep 24. 2016

갤노트7 사은품 기어핏2

갤노트7.사은품.기어핏2.오프디맨드

노트7 구매에 따른 기어핏2 사은품이 왔다.

갤노트7 배터리 사태로 사은품 이야기가 대략 뭍혔지만, 그래도 나는 받을건 받았다.


구성품은 단초로왔다.

기어핏과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었다.


초기 화면의 구성을 바꾸어 본다.

유료화면도 있기도 하지만, 무료도 많다.


생각보다 앱들도 많았다.

나름 사용할 만 한 생횔의 팁 서비스들이다.

내폰찾기, 물, 카페인, 뮤직 플레이


그렇게 오늘부터 나의 팔목을 차지하게 되었다.


#오프디맨드

#갤노트7,기어핏2

#팔목서비스

작가의 이전글 일상, 가을인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