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Apr 28. 2020

재택과 하늘사진

재택근무,사진,새벽,하늘,새벽형인간


재택으로 남은 게 몇 개 있었다.


첫 번째는 역시 사진이었다.

그리고, 생각보다 하늘 사진이 많았다.

보통은 엄청 일찍 일어나서 새벽 미명의 사진에 취해있었다.

나의 알람 새벽형 인간

이유는 없다. 일찍 자는 편이라 한 번 씩 잠을 끊어준다.

3시 반쯤 일어나 남다른 시간을 보내는 것이다.

화분

한강 또한 찍게 된다. 이유 없이

용산 퇴근길 그리고 스벅

하늘

새벽 two

누군가의 집

정처 없이 찍어놓았던 사진 중의 7할이 하늘이었다.
목적 없이 찍어 놓은 사진들이었다.
집에 오래 있다 보니 그런가 보다.
다음번에는 재택으로 남은 거 두 번째를 생각해 본다.
모가 있을까??
매거진의 이전글 삶의 리듬 간만에 출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