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이벤트,2021년,서머나이트,만트
스타벅스 21년 서머 나이트 램프
서머 쿨러에서 나이트 램프로 전환
주의 사항
C타입 충전과 건전지가 가능하다고 했고, 동시에 사용하면 고장 난 다고 설명 벋습니다.
올여름 스벅 사태(?)를 볼 때 분명 대표 트렌드와 기술을 매창해 봅니다. 바로 MZ 세대의 팬덤과 클러우드 서비스입니다.
이 행사를 여름 겨울 준비하는 스타벅스 그리고 그것에 열광하는 스벅 팬들이 첫째 일 겁니다.
그래서 유사 브랜드와 프랜차이즈 서비스들이 캠핑에 걸맞은 아예 비슷한 디자인의 쿨러를 램프를 대놓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하지만 브랜드 팬심이라, 스타벅스로 더 쏠리게 만들게 합니다.
그리고, 아침 7시 대란 스캐일 아웃 아니면 감당 안 될 서비스입니다. 폭주라는 표현이 어울릴 거 같습니다. 일상서비스에 비해 특정시간대 이벤트에 반응한다면, 항시 넉넉하게 인프라를 준비할 수 없을 겁니다. 어느 클라우드를 사용하는지는 몰라도 클라우드 서비스로 스케일아웃, 자동으로 늘려주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소낙비처럼 쏟아지는 고객들의 방문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도 팬심을 유지하는 겁니다. 최근에 앍었던, 팬덤 경제학이 답인 시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