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Mar 17. 2022

결국 나의 첫 애착 이어폰 타이오디오 클레어보얀스

이어폰추천,타이오디오,클레어,고급이어폰

중고로 겟


결국 끝자락에 풍성함 그리고 밸런스 자개 디자인에 한표 던집니다. 특히 중고로 매물이 나와서 달려가서 겟합니다.

그리고, 나의 이어폰 멘토가 추천해서 묻지도 따지지 않고 예약을 겁니다.


THIEAUDIO

CASE

이 영롱함

겟하고 나서 바로 전철에서 들어봅니다.

기존의 헤드폰에서 이어폰으로 갈아탄 지 오랩니다.

앵키하우스 타이오디오 클레어보얀스

꼽자면, 요새 뜨는 EST가 2개 2 EST가 장점입니다.

http://naver.me/G3K3IPi1

Clairvoyance

제가 받은 구성품은 조금 다르지만 이 모델 맞습니다.

1 Dynamic Driver

 + 5 Balanced Amature Drivers

 + 2 Sonion EST Drivers

THIEAUDIO

중고라서 언박싱 아닌 그냥 박싱

추가 젠더 2개

이어 팁, 이어 폼

굵직합니다.

케이스

착용, 착용감이 나름 있습니다. 귀뽈 안부터 빼곡히 파고 들어옴에 자연스럽게 노이즈캔슬링이 되려나? 나의 착각

평소 이동용 이어폰 케이스

케이블이 똑딱 소리와 함께 360도 자연스럽게

이어폰 mmcc

책과 이어폰, 독서력이 무진장 향상됩니다.

CP100 이어 팁

나의 첫 애착 이어폰입니다.
도비는 똥 귀 첫 아이템으로 여기서 끝나지 않을 거라는 이 불김함이 무엇일런지?
일단 Tidal, DAC UP5, 타이오디오 클레어로 새로운 하루를 남다른 공간을 구성해 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눈올때는 이어폰 음악으로 feat.THIEAUDIO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