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Jan 31. 2017

포켓몬고,버리는게 약-지닌물건이가득합니다.

포켓몬고.poketmongo.포텟스톱.지닌물건가득.버림의미학


지닌 물건이 가득합니다.

초보를 넘어서기 위해 포켓스톱 탈환이다.

곧 아이템 수집이 최우선과제였다.

볼이 있어야 연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https://brunch.co.kr/@younghurckc/357


그런데 이상한 메세지



처음에는 포켓스톱에서 제공되는 아이템을 내가 다 가지고 있어서 해당 포켓스톱에건 더 이상 제공이 안 되는 줄 알았다. 그런데 알고 보니 보유할 수 있는 아이템이 한정되어 있었다. 그것을 바로 알지 못했다는 것이다.



버려야 산다.

열심히 돌아다니고도 그걸 몰라고 그냥 돌아왔다

우리는 그것을 삽질이라고 한다.

도구의 최대치는 350 이다.

쓰잘대기 없는 것은 버려야 한다.


기억하자 삼백오십이다


포켓스톱 수급이 용이하면, 상처약같은 것은 몇 개 버리고 포켓몬 잡을 때 열매도 자주 사용한다. 어차피 볼이 없으면 의미가 없다.


331/350 19개 남았다는 이야기다


덕분에 이틀을 날렸다. -,.-


동네 체육관에 하루 늦게 마실 나갔다가 금새 CP가 높아진 이력에 전투에 올려보지도 못했다.

보통 다 천이 넘는데 3자리대 체육관 몬스터도 가끔 있기 때문이다. 바로 전투를 해야 할 것이다.


동네 괜찮은 체육관을 찾았는데 버스로 이동중이라 실패하고 말았다. 다시 가보니 무시무시한 놈들도 바꿔져 있었다.


차량 이동중에는 불가능하다
누군가와 전투중이다. 그리고 무시무시한 놈이..


행복의 알 그리고 진화


지닌 물건이 가득해서, 즐겨찾기로 표시해 놓은 놈들을 그냥 진화만 죽어라했다. 잡는 몬스터의 CP와 진화 능력이 두배라고 들었다. 실제로 그리 반영되는지는 모르겠다. 그냥 몰아서 해본다.






#포켓몬고 #poketmongo #포켓스톱 #지닌물건이 #버림의미학 #행복의알 #진화


매거진의 이전글 포켓몬 포켓스톱 성지 용산역 KFC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