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Apr 14. 2017

부활절 찬송가 음반-05 만왕의 왕 내 주께서

#고난주간#부활절#HIT부활절찬송가#피아노#piano#youtube

찬송가 151장


금년 고난주간의 하루 하루를 2017 HIT 부활절 찬송가와 함께 하였다.


오늘은 다섯번째 곡이기도 한 찬151장," 만왕의 왕 내 주께서"이다. 오늘로 한곡 묵상은 끝이 날 것이다.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1. 만왕의 왕 내 주께서 왜 고초 당했나
이 벌레 같은 나 위해 그 보혈 흘렸네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2. 주 십자가 못박힘은 속 죄함 아닌가
그 긍휼함과 큰 은혜 말 할수 없도다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사라져 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3. 늘 울어도 그 큰 은혜다 갚을수 없네
나 주님께 몸바쳐서 주의 일 힘쓰리
십자가 십자가 내가 처음 볼때에 나의 맘에 큰 고통사라져오늘 믿고서 내 눈 밝았네 참 내 기쁨 영원하도다


https://youtu.be/cFaoIzHo8Tw


2017 HIT 부활절 찬송가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DepXq148YhpK6fCIZR4aUSlYxM4TrxFY


한주동안의 묵상

종교라는 색채는 강렬한 것이다.지극히 개인적일 수도 있지만, 충분히 유니버셜하기도 하다.누구나 복된소식을 사모한다.그것이 복음, 굿뉴스다.그 사실에만 집중하면 된다. 자기 것을 첨가 할 때 부터 복잡해지고 맛을 잃게 되는 것이다.


#고난주간

#부활절

#HIT부활절찬송가

#찬송가151장

#피아노

#piano

#youtube

작가의 이전글 피아노 찬송가-04 구주 예수 의지함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