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Sep 25. 2017

[서비스記@]전기차충전소,Ev충전소 DC콤보,서해안

#전기차#서해안#휴게소#EV충전소#아이오닉EV#환경부전기차서비스

"기차" "전기차충전소" "EV충전소" "이오닉 전기차" "아이오닉EV" "코나EV" "코나 전기차"

오늘의 차는 볼트 EV


역시 충전기타입은 DC콤보, 차는 그린카에서 수배했네요. 

전기차충전소를 찾아서 전국을 돌아다닙니다.


http://www.greencar.co.kr

그린카
목적지는 빛고을 광주,
여기는 서해안 고속도로


목적지는 광주지만, 중간의 고속도로 중 휴게소를 꼭  들려가며 가야되겠지요. 서해안 고속도로랍니다. 첫전째 EV충전소는 홍성휴개소


볼트 충전 정보
서해대교
홍성휴게소


홍성휴게소에서 만난 환경부 충전소, 환경부는 하나카드가 안되네요.

그래서 화가나는 이유였네요.


볼트는 충전중
5,000원 충전 결제하고 , 30분 충전함
160km 가능할 만큼 충전했네요.
충전이  4,958 원까지 되니 기존 비용을 취소하라고 하네요.

충전 후 볼트정보
고창 고인돌 휴게소


광주도 코앞이다. 일단 10분 충전하고 출~~


#전기차

#서해안고속도로

#휴게소

#EV충전소

#아이오닉EV

#환경부전기차서비스

작가의 이전글 [서비스記@]Ev충전소 DC콤보-수원, 인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