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oungHurck Cha Mar 26. 2018

강릉4, 땀빼고 집밥 목살과 삼겹살

강릉,강릉시청소년수련관,전투체육,집빕,삼겹살,목살


강릉에서 전투체육


풋살, 족구, 농구 그렇게 간만에 운동이다.

장소는 강릉시청소년수련관이다.

시설이 잘되어 있었다

그렇게 전투체육은 시작되었다.


집밥

많은 인원이라 삼겹살을 집에러 꾸버먹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식사였다.

엄청 괜찮은 장소를 섭외했다.

지인 형님의 집, 옥상 비슷한 장소에서 고기를 구워먹는다.

날씨도 최고였다.

커피와 오디

강릉이야기가 저물어 간다.
나름 실컷 뛰어댕기고 바다도 보고 맛난 것도 무지 먹었다.
기억에 남는 여행이다.
물론 사진도 엄청나게 찍었다.
똑딱이를 들고 가서 나름 뽕을 뽑았다.
작가의 이전글 월요일 아침 미세먼지를 뚫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