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도 황희두 Feb 14. 2022

이준석의 페북 차단

마삼중의 내로남불


이준석 대표한테 방금 차단 당했네요.

겉으로는 하나도 신경 안 쓰는 척하더니 꽤나 거슬렸나 보네요.


당대표가 일은 안 하고 하루 종일 조롱과 허세글만 남기길래 그대로 미러링 해주고,

이재명 후보를 친히 찾아와서 댓글 남기길래 저도 똑같이 댓글 남겼을 뿐입니다.


게다가 펨코 유저들은 마삼중이 제 존재도 모를 거라면서

낄낄대길래 안심하고 글을 남긴 건데 도대체 이게 뭡니까.


비록 저는 차단을 당해 앞으로 실시간 대응을 못 하지만

'마삼중 유니버스' 밈이 탄생했기에 그나마 다행이란 생각도 듭니다.


혹여라도 이준석 대표가 염치없이 이재명 후보 페북에 찾아와 조롱한다면 그땐 꼭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마삼중의 트롤짓을 실시간으로 못 본다 생각하니 벌써부터 공허하네요.

이렇게 된 이상 저는 다시 새로운 역할을 찾아 떠나야겠습니다.


그동안 속앓이하면서 티도 못 낸 이준석 대표의 무운을 빕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마삼중 유니버스'의 탄생과 유행(Feat. 이준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