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후기 로이스트 우드슬랩 파주 출판 단지

by HR POST

음식과 우드슬랩


image_4117543831493815387919.jpg?type=w773


00 고객님. 파주 출판 단지 아웃렛 매장 옆에서 주방 용품, 그릇 등을 수입하신다. 이쁜 주방 용품이 많다. 고객님은 음식을 직접 요리하고 교육도 하신다. 다재다능하시다. 만든 음식의 스토리를 모아서 쿡 북도 제작하신다고 하시니 대단하시다.


1.jpg?type=w773


로이스트 우드슬랩 위에 음식들이 전시되고 사진 및 영상을 찍으신다고 하신다. 멋있을 것 같다. 우드슬랩과 음식들의 조화가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다. 배송 후 아직 연락을 못 드렸는데, 잘 계신지 궁금하기도 하다.


138.jpg?type=w773


음식과 우드슬랩


요즘 고객들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음식과 우드슬랩이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한다. 원목의 두께감이 놓인 음식들을 더욱 독보이게 하는 것 같다. 테이블의 용도에 대해서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지만, 어떤 특정한 부분에 대한 생각들의 깊이는 부족할 때가 많다. 그런데 그 용도의 깊이를 고객들의 사용 방법을 보면서 조금씩 배워 나간다.

테이블은 무엇일까? 특히 우드슬랩 테이블은 하나의 원목을 자연에서 그대로 가져와서 만든 제품이다. 그래서 원목만의 멋스러움이 있다. 일반적인 집성 테이블과는 다른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원목에 더 많은 애정이 간다.

원목 테이블 위에 음식을 올려놓고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음식은 단순히 몸에 에너지를 넣기 위한 영양소가 아니다. 음식은 인간들의 문화이다. 테이블 위에 앉아 누군가 함께 식사를 한다는 것. 그리고 함께 이야기한다는 것. 인간만이 하는 활동이 아닐까? 어떤 동물도 음식 앞에서 품위를 지키며 서로의 이야기를 경청하며 음식을 나누지 않는다. 오직 인간만이 하는 문화 활동인 것이다.

그래서 테이블 위에서 음식을 함께 한다는 것은 특별하다. 너와 내가 만나는 공간이며, 서로의 에너지를 충족 시켜 주는 시간이다. 000 고객님께 우드슬랩을 배송하면서 잠시 생각에 잠겼다. 테이블이 음식과 어울릴 때 우리 삶에 비로소 빛을 주는 것은 아닌지...


oCc_eVzWf5qnY1C-AACuOS6QseM


keyword
작가의 이전글배송후기 : 마음을 전하다. 로이스트 우드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