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핀 지 채 얼마 되지 않아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갑자기 더워지는 날씨, 옷차림은 가벼워지는데 포인트 할만한 게 없을까?
스타킹 삭스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눈길이 가는 요즘 로스앤젤레스 기반 삭스 브랜드인 Darner를 소개하고자 한다.
여성스러우면서도 개성 넘치는 삭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Darner. 양말 한 짝에 38달러라니 가볍게 양말이라고 살 수 있는 가격은 아니지만 다양한 패턴과 해체적인 느낌을 주는 컬러 블록 된 양말들을 보면 자연스레 결제버튼을 누르게 된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샌들에 양말을 신는 건 촌스러움의 상징이었다. 여름철 동네 아저씨들의 등산양말에 매치한 샌들이 떠오르는 이미지 때문에 쉽게 도전하기 힘든 스타일링이었는데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제안하는 트렌드 중 하나로 떠오르면서 분위기는 전환되었다.
발이 다 드러나 보이는 여름 스타일의 샌들에 매력적인 양말을 매치해 마치 하나의 신발처럼 보이도록 연출한 스타일링은 시각적으로 주는 신발의 영향력을 최소화하여 기분에 따라 양말 선택을 달리해 매번 색다른 느낌을 주면서 스포티하게, 또는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최근엔 PVC 소재가 트렌디한 소재로 떠오르면서 신발에도 많이 볼 수 있는데 비치는 소재 덕분에 삭스 스타일링이 한층 더 즐거워졌다.
다가오는 여름 준비를 위해 센스 있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찾는다면 Darner 브랜드를 추천한다.
한국으로 배송도 가능하니 구매에 망설이지 말고 올여름엔 Darner 하자!
Darner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