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금비아트 Mar 16. 2017

라라랜드

감정을 그림으로 표현하기


라라랜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인데요.

워낙 영상미가 아름다워서,

제가 그리면 망칠 것 같아 그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는 것은 스스로 느끼는것이 가장 크기 때문에, 그리고 라라랜드의 큰 팬이기 때문에!

제 마음대로 그려보았습니다.

제가 만들어내는 특유의 색으로요. 제가 좋아하는 색들로만.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한걸음 더 라라랜드에 다가간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라라랜드를 저의 색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미아와 세바스찬의 눈맞춤!



라라랜드 또 보러 가고싶다!

작가의 이전글 함께 있던 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